기후 변화: 기후 비상 사태란 무엇입니까?

기후 변화: 기후 비상 사태란 무엇입니까?

기후 변화

영국 의회는 국가기후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의원들은 2050년 이전에 순배출 제로에 도달한다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는 것을 포함하여 정부에 변화를 줄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현재 목표는 205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80%(1990년 수준 대비) 줄이는 것입니다.
스코틀랜드에서는 이미 기후 변화 비상 사태가 선포되었으며 2045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0으로 줄이는 목표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영국 전역의 수십 개의 지역에서도 기후 비상사태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 용어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단일 정의는 없지만 많은 지역에서 2030년까지 탄소 중립이 되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비상사태를 선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엔은 기후 변화 재앙을 제한하는 데 11년 밖에 남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브리스톨 시의원 칼라 데니어(Carla Denyer)는 기후 비상사태를 선포하는 지역에 대한 아이디어를 먼저 제안했고 11월에 시의회가 동의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그녀는 영국과 스코틀랜드 정부가 약속을 하기 전인 라디오 1 뉴스비트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비상 상황임을 인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지역 규모에서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기후 변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변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국회의원을 설득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가 정부는 비상 사태를 선언하고 의회가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원을 배치해야 합니다.

“급진적인 행동을 위한 첫걸음입니다.”
행성에 대해 묻고 싶은 질문이 있습니까? 기후 변화 챗봇을 사용해 보세요.
기후 비상 사태를 선언한 다른 곳은 어디입니까?
스코틀랜드의 니콜라 스터전 수상은 이미 지난 4월 SNP 회의에서 기후 비상사태를 선포한 바 있다.More News

그녀는 학교에서 파업에 나선 젊은 기후 운동가들을 만난 후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

스코틀랜드, ‘더 빠른’ 기후 변화 목표 설정
맨체스터, 런던, 에든버러, 배스 등 수십 개의 지역이 칼라의 움직임을 모방하고 기후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소규모 교구와 시의회도 정부에 압력을 가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웨일즈 서부의 작은 시장 마을인 Macynlleth는 1월에 기후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타운은 건물의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고 2030년까지 탄소 제로가 되도록 돕기 위해 전기 자동차 클럽을 만드는 것과 같은 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최근의 파업과 시위와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영국 전역과 전 세계에서 수천 명의 학생들이 기후 변화에 항의하기 위해 수업을 중단했습니다.

영국 학생 기후 네트워크(UK Student Climate Network)에 따르면 그들의 주요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정부가 기후 비상 사태를 선언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국가 교육과정이 “교육적 우선순위로서의 생태학적 위기”를 포함하도록 개혁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최근 런던, 맨체스터, 뉴캐슬을 포함한 영국 도시에서 시위를 벌인 단체인 멸종 반란(Extinction Rebellion)도 영국이 2025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0으로 줄이도록 법적 구속력이 있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