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기록을 경신한 5개 장소

더위 기록을 경신한 5개 장소
세계의 일부 지역은 기록적인 기온으로 무더운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북반구의 여름에만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전 세계적으로 기록이 깨지고 있습니다. 특히 상황이 좋지 않은 곳은 어디입니까?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1) 캐나다 동부
무슨 일이에요?

더위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지역의 도시들은 7월 첫째 주에 치명적인 폭염을 겪었으며 퀘벡 주에서만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최소 70명이 사망했습니다.

캐나다의 수도 오타와, 온타리오에서는 습도와 온도를 합한 측정 방법인 습도 지수가 7월 2일에 47C(116.6F)를 기록했습니다.

이웃 퀘벡에서 발생한 70명의 사망자 중 대부분은 몬트리올 시에서 발생했습니다. 대부분의 희생자들은 65세 이상이었고 이미 질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의사들은 건물에 에어컨이 없는 것이 중요한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까?

BBC Weather의 Ben Rich에게: “제트 기류가 평소보다 더 북쪽으로 이동하여 매우 따뜻한 공기가 미국 전역과 캐나다의 많은 지역으로 북쪽으로 이동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5월과 6월에는 강우량이 평소보다 적었습니다. 마른 땅은 더 빨리 가열되어 기온이 평균 이상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2) 코카서스 지역무슨 일이? more news

유럽과 아시아의 접경에 있는 산악 지대인 코카서스 지역 전체가 이번 달에 특히 높은 기온을 보였습니다.

조지아의 수도 트빌리시는 7월 4일 사상 최고치인 섭씨 40.5도(화씨 104.9도)를 기록했지만 열로 인해 인근 다른 국가의 전력망(종종 노후화)에 상당한 부담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냉정함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면서 수요가 전기 시스템의 용량을 초과했기 때문에 인근 이란에서 대규모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그곳 정부는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에너지를 절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페르시아어로 된 기사 읽기
BBC 날씨에서 더 많은 것
아르메니아 수도 예레반은 섭씨 40도를 웃도는 폭염으로 물 공급에 큰 차질이 빚어졌고, 안타깝게도 서로를 물에 흠뻑 적시는 축제가 시작되려던 참이었다.

더위

(아제르바이어로 말하고 수도 바쿠에서 사람들이 어떻게 대처했는지 알고 싶다면 여기에서 BBC Azeri의 보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까?

벤 리치: “지난 몇 달 동안 유럽 남동쪽을 가로질러 저기압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북반구에서는 바람이 저기압 지역을 중심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며 이 바람은 아프리카와 중동에서 매우 따뜻한 공기를 끌어들였습니다. . 북쪽으로 아르메니아로 – 따라서 기온이 평년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3) 남부 캘리포니아무슨 일이 있었나요?

지난주 캘리포니아 남부 지역에서 기록이 하락한 이후의 기록: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은 7월 7일 최저 기온이 26.1C(79F)로 역사상 가장 더운 7월 밤을 보냈습니다.
LA 외곽의 치노는 사상 최고 기온인 48.9C(120F)를 기록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앤젤레스의 기온이 43.9C(111F)를 기록하여 79년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부품에 기록적인 열이 크게 영향을 미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