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에 새로운 군대의 연령 제한 폐지

러시아우크라이나에 새로운 군대 제한

러시아우크라이나에 새로운 군대

러시아는 전문 군인의 연령 제한을 폐지하여 우크라이나 분쟁에 더 많은 민간 전문가를 모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40세 이상도 군대에 입대할 수 있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그들은 정상적인 노동 연령의 사람들로 예상됩니다.

이전에 군대의 연령 제한은 러시아인의 경우 18-40세, 외국인의 경우 18-30세였습니다.

러시아는 이를 더 많은 기술 전문가를 모집하기 위한 조치로 제시하고 있다.

새 법에 따르면 전문가는 고정밀 무기를 조작해야 하며 “경험상 40~45세에 그렇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많은 의료진, 엔지니어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도 채용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서방의 군사 전문가들은 러시아가 전쟁에서 큰 손실을 입었다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에 따르면 약 30,000명이 사망했으며 영국 정부는 약 15,000명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에 비해 아프가니스탄 전쟁 9년 동안 소련의 손실은 약 15,000명이었습니다.

러시아는 3월 25일에 총 1,351명의 사망자를 냈지만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에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특별군사작전’이라고 부르는 대규모 징집을 피했다.

그러나 3월 러시아 국방부는 일부 징집병이 분쟁에 가담했으며 일부는 우크라이나군에 포로로 잡혔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국방부는 징집병을 전투에 투입하는 것은 공식적인 정책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나중에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은 올 봄에 징집된 징집병은 어떤 핫스팟에도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징병(징병)이라고도 하는 징집은 여러 국가에서 군대에 복무하기 위해 많은 수의 남성을 요구하는 수세기 전의 관행입니다.
차르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러시아의 징병제는 18세에서 27세 사이의 남성에게 1년 동안 군 복무를 의무화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의학적 근거나 학생이기 때문에 면제를 받습니다.

푸틴 전쟁에서 아들을 구하기위한 러시아 엄마의 싸움
러시아는 현재 900,000명의 강력한 현역 군대에 400,000명 이상의 전문 “계약” 군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군사 분석가들은
또한 약 200만 명의 예비군을 동원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의 군대는 훨씬 더 작습니다. 200,000명의 현역 병력과 900,000명의 예비군이 있는 것으로 추산되지만 러시아가
2월 24일 침공한 이후 대규모 동원을 통해 그 숫자를 늘렸습니다.

현재 계엄령에 따라 우크라이나는 18~60세 남성의 출국을 금지하고 남아서 싸울 것을 요구하고 있다. 따라서 여성, 어린이 및 노인은 이웃 국가로 피난하는 대다수의 난민입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아직 여성을 징집하지 않고 있지만 일부는 의학, IT 또는 기타 분야에서 기술이 필요한 경우 예외적으로 징집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많은 국가에 징집이 있지만 규칙은 매우 다양합니다. 여기에는 이스라엘, 터키, 이란, 스웨덴, 조지아가 포함됩니다.

영국과 미국은 비상시에 소집될 수 있는 예비군뿐만 아니라 완전히 전문적인 군대를 보유한 다른 많은 국가들 중
하나입니다. 영국은 두 차례의 세계 대전에 징집이 있었고, 미국은 베트남 전쟁 중에 징병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