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유럽이 에너지 위기에 직면함에 따라

러시아 유럽이 에너지 위기에 직면함에 따라 Nord Stream 파이프라인 폐쇄
러시아 국영 기업인 Gazprom은 모스크바가 에너지를 무기화하고 있다는 비난에 직면함에 따라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통해 서유럽으로 가는 가스 공급을 3일 동안 중단했습니다.

러시아 유럽이

러시아의 에너지 대기업은 유지 보수 작업이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독일로 흐르는 천연 가스의 흐름을 중단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러시아 유럽이

독일은 모스크바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면 침공 이후 부과된 제재에 대한 유럽연합의

결의를 약화시키고 가격을 인상하기 위해 가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파이프라인을 통해 가스를 펌핑하는 데 사용되는 터빈에 대한 수리 작업을 수행하는 지멘스 에너지는

지난주 파이프라인과 연결된 장비의 유지보수에 대해 보고할 소식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Gazprom이 수행한 기술 작업에는 관여하지 않지만 필요한 경우 회사에 조언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745마일의 Nord Stream 1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인근 러시아 해안에서 발트해 아래로 가스를 수송합니다.

먹튀사이트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독일 북동부까지의 가동률은 20%에 불과했는데 러시아는 장비 결함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몇 대의 가스터빈을 정지시켰고, 그 중 하나는 수리를 위해 보내진 캐나다에서 지멘스가 제조했습니다.

멜라니 졸리 캐나다 외무장관은 지난 수요일 오타와가 터빈 수리 후 독일을 통해 러시아로

반환될 수 있도록 제재 면제를 고수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노드 스트림 1
2022년 7월 20일에 찍은 사진은 독일 북동부 Lubmin 근처의 Nord Stream 1 Baltic Sea 파이프라인 산업 공장의 파이프 시스템을 보여줍니다.

러시아 국영 에너지 거물은 가스가 2022년 8월 31일부터 3일 동안 독일에 공급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러시아는 2주 전에 정전이 예정되어 있다고 경고했지만 독일 정부는 Gazprom의 Telegram 채널을 통해 정보를 수신하면서 공식적으로 알리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독일 연방네트워크국(Federal Network Agency)의 클라우스 뮐러(Klaus Müller) 국장은 가스 중단에 대해 “기술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결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는 러시아가 토요일에 20%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지만 아무도 실제로 말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가즈프롬이 에너지 공급에 대한 계약상의 의무를 “약속했다”고 말했다.

7월에 Nord Stream 1은 러시아도 수리를 위해 10일 동안 폐쇄되어 유럽 지도자들 사이에서 모스크바가

겨울철 성수기에 공급을 중단할 것이라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추가 제한은 유럽의 에너지 위기를 심화시켜 도매 가스 가격의 급등을 촉발하여 정부가 소비자와

기업이 직면한 부담을 완화하도록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Gazprom은 지불 분쟁으로 인해 프랑스 계약자 Engie에 대한 가스 공급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에너지 전환 장관 아그네스 파니에-루나허는 러시아가 “가스를 전쟁 무기로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