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 마클이 내일의 지도자들에게 한 ‘성평등의 진실’

메건 마클이 내일의 지도자들에게 한 ‘성평등의 진실’ 연설은 정말 자신에 대한 연설이었습니다.

성평등 전사 메건 마클(Meghan Markle)은 이번 주에 전 세계의 젊은 지도자들에게 연설하면서 7분 동안 54번이나 자신을 언급함으로써 자신의 진실성을 폭로했습니다.

메건 마클이 내일의

토토 광고 대행 2021년 3월 쇼 호스트 오프라 윈프리가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와의 TV 대화에서 언급하면서 “메건의 진실”이라는 단어가 우리의

전 세계 어휘에 들어왔습니다.

당시 필립공은 죽어가고 있었고 여왕은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Meghan’s-truth”가 실제로 의미하는 바가 미스터리였지만, 오프라가 건너뛴 것이 사실이 아닌 경우가 많다는 사실이 점차 밝혀집니다.

인터뷰 자체에는 왕실 가족이 3,200만 파운드의 비용을 들인 성대한 텔레비전 결혼식 며칠 전에 해리와 캔터베리 대주교와만 진짜 결혼식을

올렸다고 주장한 것을 포함하여 17개의 거짓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진정한”것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메건 마클이 내일의

그것은 사실이 아니었고 불쌍한 대주교는 그런 취지의 진술을 강요받았으며 결혼식에는 두 명의 증인이 필요하고 적절한 장소에 있어야 하고

누구도 한 곳에서 두 번 결혼할 수 없기 때문에 형사 범죄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주.

그 이후로 메건이 ‘진짜’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녀의 인기와 함께 ‘메건의 진실’은 곤두박질친 것 같아요.

나는 그녀와 해리가 9월 6일에 영국에 도착하여 “마음 가까이에서” 자선 행사에 참석했을 때 그녀가 더 진실한 모습을 보일지 알고 싶었습니다.

거동이 불편한 96세의 여왕, 해리의 남매인 윌리엄과 캐서린은 이 범주에 들지 않는 것 같았다.

아마도 그들은 바빴을 것입니다.More news

이 의사 왕실 여행은 영국 북서부의 도시 맨체스터로의 여행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메건은 One Young World 자선 단체의 카운슬러 역할에 대한 기조 연설을 하도록 예약되었습니다.

이 자선 단체는 “인류가 직면한 가장 큰 도전에 맞서기” 위해 전 세계의 젊은 지도자들을 모았습니다.

메건이 광고한 주제는 성평등이었습니다.

그녀는 새빨간 파자마 의상을 입고 7분 동안 54번이나 자신을 언급하며 자신을 표현했다.

그녀의 첫 번째 문장은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영국으로 돌아가서 정말 좋습니다.” 그녀가 시작했습니다.

무슨 거짓말이야.

그녀는 2018년 5월부터 2020년 3월까지 왕실의 일원이었으며 모든 것이 너무 싫어 자살을 시도할 뻔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해리가 그녀와 함께 있다는 사실에 “감동”했습니다.

하지만 남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이 어디로 가든지 그들은 손을 잡고 Meghan은 그녀의 자유로운 손을 사용하여 그의 팔을 잡습니다.

그가 그녀에게서 멀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2018년에 내가 쓴 전기의 그 남자와는 많이 다르고 슬프고 원망스러워 보인다.

나는 또한 그녀가 캘리포니아 몬테시토에 16개의 욕실이 있는 집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젊은 지도자들에게 조언할 적임자인지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계속해서 왕실의 시댁을 헐뜯고 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왕실을 “용서”하려고 애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