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낙태에 대한 공중 보건 비상

바이든은 낙태에 대한 공중 보건 비상 사태를 저울질하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회의적입니다

바이든은 낙태에

먹튀검증 조 바이든 대통령은 대법원이 여성의 낙태 권리에 대한 연방 보호를 확립한 획기적인 법안인 Roe v. Wade를 뒤집기로 결정한 지 거의 한 달 만에 낙태에 대한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생식권 센터는 ABC 뉴스에 낙태에 대한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시행하는 것이 보건복지부 장관이 바이든이 부서에 만들도록 지시한 계획에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추가: Biden 행정부는 의료 응급 상황에서 낙태에 대한 연방법에 따라 권리를 보호할 것입니다.
CFRR은 비상사태 선언이 낙태에 접근하기 위해 주 경계를 넘어 여행할 필요가 없도록 10주까지의 임신에 대해 연방 수준에서 승인된 낙태 약물에 협소하게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ABC News에 Biden 행정부가 공중 보건 비상 사태를 어떻게 사용할 계획인지 또는 낙태 또는 낙태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가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2022년 6월 30일 캘리포니아 산 안셀모에서 PlanB 1단계 피임약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2022년 6월 30일 캘리포니아 산 안셀모에서 PlanB 1단계 피임약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Justin Sullivan/게티 이미지, 파일
전문가들과 CFRR은 바이든 행정부가 이 조치를 취하는 데 직면할 수 있는 잠재적인 법적 문제가 많다는 데 동의합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바이든은 낙태에

캐서린은 “저와 많은 전문가들에게 우리가 여기서 직면하고 있는 것이 진정한 공중보건 비상사태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행정부가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권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FRR의 수석 연방 정책 고문 대행 길레스피는 A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Gillespie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그 문제에 대해 행정부 또는 심지어 의회가 취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이 법적 도전의 대상이 되는 상황에 처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거기에 일부 법적 위험이 있지만 행정부가 이 중요한 조치를 취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백악관은 ABC 뉴스에 보낸 성명에서 바이든-해리스 행정부가 낙태 치료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해 투쟁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중 보건 비상 사태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공중 보건 비상사태를 선언하는 것은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보건 비상 사태를 위해 특별히 할당된 다양한 기금에서 자금을 확보하고 행정부, 특히 보건 복지부 장관에게 규칙이나 규정을 단축하고 파기할 수 있는 상당한 권한을 부여합니다. 미국 공중보건협회(American Public Health Association)의 전무이사 Georges Benjamin에 따르면 연방법에 따라 존재합니다.

그러나 공중 보건 비상 사태는 90일 동안 지속되는 일시적입니다. 해당 기간이 끝나면 행정부는 갱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Biden은 낙태 접근을 지원하기 위해 공중 보건 비상 사태에 무게를 싣고 옹호자들에게 ‘계속 항의하라’고 말합니다
여러 전문가에 따르면 해당 기금에 현재 몇 달러가 있는지 상태가 불분명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