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뮬러 수사 방해

법무부 뮬러 수사 방해, 트럼프에 대해 Barr에 편집되지 않은 메모 공개

워싱턴 — 수요일에 법무부는 2019년 메모의 수정되지 않은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먹튀사이트 윌리엄 바 법무장관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러시아 수사에서 사법방해 혐의로 기소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법무부 뮬러

2019년 3월 24일부터 9페이지 분량의 메모는 당시 법무팀 차관보였던 Steven Engel과 Ed O’Callaghan이 작성했습니다.

법무부 뮬러

법무부의 수석 부차관보였습니다. 당시 특별 고문이었던 로버트를 비판한 바

Mueller의 조사는 법무부가 메모를 보낸 당일 사건을 기소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정부 감시 단체의 소송에 대응하여 공개된 메모에는 뮬러 보고서의 2권이 “우리의 판단에 따르면,

대통령이 업무방해법을 ​​위반했다는 합리적인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결론”이라고 말했다.

워싱턴 D.C.에 대한 미국 순회 항소 법원의 판결에 따라 공개되었습니다.

이 메모는 대통령 기소에 대한 헌법상의 장벽이 없더라도 법무부가 트럼프 기소를 거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뮐러 조사는 “러시아 간섭과 관련된 근본적인 범죄”를 입증하지 못했다.

메모 작성자는 기소에 반대하는 근거에서 트럼프가 어떤 잘못을 은폐하려 했는지도 분명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그 결론에 따르면 증거는 범죄 또는 범죄 음모를 입증하지 않습니다.

대통령의 방해나 방해 시도를 지시한 대통령과 관련된 것”이라고 메모는 밝혔다.

트럼프의 제임스 코미 FBI 국장 해임에 대한 뮬러의 우려를 일축하고,more news

뮐러를 해고하려는 그의 시도와 일부 증인들에게 그의 사면을 늘어놓은 그가 다른 사람들에게 그에게 “뒤집지” 말라고 경고하는 동안.

“대통령의 공개 발언은 특검 관련 대중의 비판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려는 노력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변호인의 조사를 받거나 증인이 대통령이 믿은 내용이 거짓 진술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형량을 낮추는 대가로 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

이러한 진술은 사법방해 혐의로 기소를 정당화할 수 없다”고 메모는 밝혔다. 그러한 압력이 증인으로 하여금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도록 설득할 수 있었는지 여부는 언급하지 않았다.

“근본적인 범죄가 없을 때 대통령의 행동을 평가하는 데 있어 가장 설득력 있는 추론은 그가

메모에는 특별검사의 조사가 그의 통치 의제를 방해하고 있다고 합리적으로 믿었다.

“대통령이 특검의 의도에 대해 객관적으로 틀렸다고 해도 그의 행동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많은 부분이 관련 법령상 의도적 요소가 결여된 것으로 볼 수 있다.”

Barr는 해당 부서의 법률 고문실이 작성한 메모를 기소하지 않는 이유로 인용했습니다.

트럼프는 2016년 대선에서 러시아의 개입에 대한 뮬러의 보고를 받은 후. Barr가 인용한 메모의 일부는 작년에 공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