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부는 중소기업에 디지털 방식으로 사업을

상무부는 중소기업에 디지털 방식으로 사업을 할 것을 권고합니다.
상무부(MoC)는 디지털화 계획의 일환으로 화요일 온라인 시장과 디지털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데 사용할 정보 기술(IT) 자료를 전국 36개 중소기업(SME)에 전달했다. 전자 상거래 프로젝트 Go4eCAM에서 릴리스를 말했다.

상무부는

행사에서 전달된 IT 자료는 MoC Tekreth Kamrang 국무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 기업가와 여성 기업가가 이끄는 21개 기업에

전자 상거래를 통해 Industry 4.0의 맥락에서 비즈니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방에서 운영 중인 19개.

상무부 대변인 Penn Sovicheat는 Khmer Times에 캄보디아 무역 웹사이트 www.cambodiatrade.com을 운영하는 Go4eCAM 프로젝트가

캄보디아산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지난 3월 말 공식 출범했다.

“프로젝트의 실행에서 우리는 또한 기술과 재료에 대한 기업가 정신 지원을 받습니다.

우리는 잠재적으로 우리 시장에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작지만 플랫폼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재료나 장비가 필요한 일부 중소기업을 평가하고 찾았습니다.

컴퓨터가 없으면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할 수 없습니다.”라고 Sovicheat가 말했습니다.

상무부는

MoC의 차관이기도 한 Sovicheat는 부처가 전자 상거래를 위한 도구로 36개 중소기업에 데스크톱 컴퓨터 몇 대를 제공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희망은 그들이 성장하면 장비를 스스로 감당할 수 있을 것입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중소 기업의 소유자를 직접 만나는 것은 거래 플랫폼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현재 미국, 네덜란드, 호주, 일본, 스위스 등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점차 주문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Kamrang은 전자 상거래 사업을 해야 하는 중소기업 소유자를 양도하기 전에 중소기업 소유자를 지원하고 교육할 것을 상업 관계자에게 촉구했습니다.

36명의 중소기업 소유주에게 IT 자료를 제공하고 플랫폼에서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도록 장려했습니다.

프놈펜에 있는 사회적 기업인 Fair Weave의 소유주인 Ho Chomnab은 Khmer Times에 CPU,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 패드 및 UPS는 그때까지 개인 노트북을 사용하여 자신의 사업장에서 일했던 기존 직원을 위해 MoC로부터 방금 받았습니다.

“특히 관리, 회계, 재무 및 온라인 판매 기능에서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more news

그는 자신의 회사가 2022년 초 Banteay Meanchey 지방에서 여성 실크 원사 직조업체로 설립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중소기업들은 캄보디아 무역시장 웹사이트에 실크, 수제장난감, 소스, 위생용 숯, 나무조각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주문, 전자현금결제, 국내외 배송을 기대하고 있다. B2B 및 B2C 형태의 구매자.

또한 135개의 비중소기업이 상장되었고 1,200여 개의 상품이 홈페이지에 전시됐다.

이어 “해외 시장은 물론 국내 시장에 제품을 더 널리 알리고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