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의 새로운 노력은 협상 테이블에서

샌프란시스코의 새로운 노력은 협상 테이블에서 임대료를 논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의 ‘단결권’ 조례에 따르면 집주인은 건물에서 세입자 협회를 인정해야 합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카지노사이트 제작 4월 11일 Veritas Tenants Association의 임차인 대표가 샌프란시스코 시청 잔디밭 건너편 150 Larkin St.의 우편함에 모였습니다.

그들은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큰 집주인이자 세입자 괴롭힘을 주장하는 소송의 대상인 집주인 Veritas Investments에게 15통의 편지를

우체통에 떨어뜨렸습니다.

세입자 Madelyn McMillian은 “우리는 S.F.에서 가장 큰 개인 소유주를 노조화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보여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범위의 문제에 대해 협상할 것입니다.”

서신은 15개 베리타스 건물에 있는 세입자 협회의 과반수 승인을 나타내고 베리타스가 4월 11일 발효된 새로운 샌프란시스코 “단결권” 조례에

따라 조합을 공식적으로 인정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임대주는 건물에서 세입자 협회를 인정해야 합니다. 요청 시 최소 1년에 4번 회의에

참석하고 성실하게 세입자 조합과 교섭합니다. 조례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임대료가 공제됩니다. 이 조례는 3월 1일 샌프란시스코 감독

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으며 3월에 런던 브리드 시장이 서명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미국에서 최초로 시행된 이 법은 2020년대 노동 승리 가운데 호황을 누리고 있는 미국 세입자 노조 운동의 위치를 ​​확고히 합니다.

베리타스 세입자이자 VTA 주최자이자 샌프란시스코 주택권리위원회의 직원이기도 한 르네아 마이바움(Lenea Maibaum)은 “집에 있는 조합입니다.

“우리는 모두 직장에서 노조할 수 있는 노동자입니다. 이제 우리는 직장과 가정에서 노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More news

4월 11일 Veritas Tenants Association의 임차인 대표가 샌프란시스코 시청 잔디밭 건너편 150 Larkin St.의 우편함에 모였습니다. 그들은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큰 집주인이자 세입자 괴롭힘을 주장하는 소송의 대상인 집주인 Veritas Investments에게 15통의 편지를 우체통에 떨어뜨렸습니다.

세입자 Madelyn McMillian은 “우리는 S.F.에서 가장 큰 개인 소유주를 노조화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보여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범위의 문제에 대해 협상할 것입니다.”

주류 뉴스가 간과하는 뉴스를 얻으려면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십시오.
Capital & Main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서신은 15개 베리타스 건물에 있는 세입자 협회의 과반수 승인을 나타내고 베리타스가 4월 11일 발효된 새로운 샌프란시스코 “단결권” 조례에 따라 조합을 공식적으로 인정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임대주는 건물에서 세입자 협회를 인정해야 합니다. 요청 시 최소 1년에 4번 회의에 참석하고 성실하게 세입자 조합과 교섭합니다. 조례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임대료가 공제됩니다. 이 조례는 3월 1일 샌프란시스코 감독 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으며 3월에 런던 브리드 시장이 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