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전문가 조언에도 ‘고투트래블’ 고집

슈가 전문가 조언에도 ‘고투트래블’ 고집
오미 시게루(Shigeru Omi)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을

다루는 정부 전문가 패널 의장은 12월 11일 기자 회견에서 Go To Travel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중단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야마모토 토모히로)
정부의 주요 보건 전문가는 COVID-19 사례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지역에서

Go To Travel 관광 진흥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 위해 12월 11일에 전화했지만 스가 요시히데 총리는 그러한 조언을 무시하는 데 단호했습니다.

슈가

먹튀사이트 건강 위기를 다루는 전문가 패널의 오미 시게루 회장은 기자 회견에서 경고를 보냈다.more news

Omi는 “지난 3주 동안 상당히 강력한 조치를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새로운 사례 수가 높은 수준에 머물고 있는 일부 영역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패널이 새로운 감염의 심각성 측면에서 두 번째로 높은 3단계로 간주하는

영역과 관련하여 Omi는 환대 산업을 지원하기 위한 Go To Travel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슈가는 이날 한 인터넷 방송에서 자신이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중단할 의사가 없다고 말했다.

오미 총리는 기자간담회에서 “많은 신규 확진자가 계속된다면 중앙정부는 조만간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문가 패널 회의에서는 3단계 영역을 신규 사례에 대해 다시 감소

추세, 높은 수준 유지, 추가 증가의 3가지로 분류했다. 패널은 중앙 정부에 후자의 두 범주로 분류된 지역에 대한 Go To Travel 프로그램을 중단하도록 요청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슈가

11월 이후 새로운 COVID-19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패널은 영향을 받는 지역에 3주 동안 집중 조치 패키지를 권고했습니다.

니시무라 야스토시(Nishimura Yasutoshi) 경제 활성화 담당 장관은

정부의 보건 위기 대처 담당자이기도 하며, 11월 25일 이후 3주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을 통제하는 데 “결정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그는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밀폐된 공간, 사람 많은 곳, 밀접 접촉 장소의 3-C 위치 피하기 등 현재까지 취해진 기본 조치의 철저한 이행을 촉구했습니다.

Nishimura의 정의에 따르면 결정적인 3주의 기간은 12월 16일에 끝납니다. 새로운 사례의 수가 제한되고 있음을 시사하는 징후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도쿄는 전날 602건에 이어 12월 11일 600건에 가까운 신규 감염 사례를 보고했다.

Omi는 12월 11일 기자 회견에서 “패널은 (숫자) 다양한 조치가 충분히 효과적이지 않았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많은 패널 위원들이 중앙 정부와 지방 정부 간의 조정 부족에 대해 강한 말로 말했다고 설명했습니다.

Omi는 중앙 정부가 지방 당국이 신속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기사는 나카다 아야코와 야마모토 토모히로가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