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벨라 하디드, 성형수술 후회

슈퍼모델 벨라 하디드, 성형수술 후회
슈퍼모델 벨라 하디드가 10대 때 코 성형을 한 것을 후회한다고 고백했다.

American Vogue의 4월호 표지를 장식한 이 슈퍼모델은 14세에 칼에 찔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파리 패션 위크: 럭셔리 패션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응한 방법

슈퍼모델

그녀는 “내가 조상들의 코를 지켰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말했다. “내 생각에 나는 그것에 대해 성장했을 것입니다.”
하디드는 다른 수많은 절차를 거친 혐의를 받고 있지만, 25세의 하디드는 이를 부인하고 있다.

슈퍼모델

“사람들은 항상 할 말이 있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항상 내 업계와 주변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하디드는 지난해 11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정신 건강에 대해 공개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는 셀카와 함께 “나는 이것을 알기에 충분한 고장과 번아웃을 겪었다.

자신을 위해 충분히 노력하고, 트라우마를 이해하기 위해 혼자 시간을 보낸다면,

방아쇠, 기쁨, 일상을 통해 자신의 고통과 그것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항상 더 많이 이해하거나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Bella Hadid는 학대 관계의 역사와 그녀가주기를 깨뜨린 방법에 대해 엽니 다.

새로운 보그 인터뷰는 하디드가 작년에 경험한 “번아웃”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그로 인해 약물 치료와 대화 요법이 포함된 치료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온라인에서 ‘당신은 이 놀라운 삶을 살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럼 내가 어떻게

불평하다? 항의할 권리가 없다는 생각이 항상 들었고, 도움을 받을 권리가 없다는 것이 첫 번째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여러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언급하지만, 패션 업계에서 일하는 압력이 큰 타격을 입었음은 분명합니다.

그녀는 “아침 4시에 무릎을 꿇고 나에게 울고 있는 소녀들을 본 적이 있다. 그들이 오전 7시에 다른 쇼에 가야 할 때 여전히 쇼를 위해 피팅에 있다”고 말했다. “완전히 파괴되었다.

토토 홍보 사이트 머리카락이 타버리고, 아무것도 먹지 않고, 떨릴 정도로 지쳤다.”

Hadid는 최근 몇 년 동안 진전이 있었음을 인정하지만 “패션이 당신을 만들 수도 있고 무너뜨릴 수도” 있기 때문에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벨라

하디드, 눈물 흘리는 셀카와 정신 건강 메시지 공유
그녀는 보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침내 소녀들은 표본 크기에 대해 일어서지만 7년 전에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생 로랑에 어울리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지퍼를 올릴 수 없었기 때문에 스타일리스트가 내 체중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다시 찾고,

런웨이에서 가져온 Saint Laurent의 표본 크기는 누구에게도 실제 크기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졸업생 욜란다 하디드(Yolanda Hadid)도 그녀의 여동생인 동료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와의 불리한 비교에 대해 이야기했다.more news

“저는 못생긴 여동생이었습니다. 저는 갈색 머리였습니다. 저는 지지만큼 쿨하지도, 외향적이지도 않았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