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간 여성들이 탈레반에 항의하기 위해 화려한

아프간 여성들이 탈레반에 항의하기 위해 화려한 의상 사진을 공유하고 있다

아프간 여성들이

넷볼 지난 주말 카불의 한 대학에서 검은색 탈레반 깃발을 휘날리는 여성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덮인 사진이 나온 후 나온 것입니다.

전 세계의 아프간 여성들이 교육 환경에서 여성이 입을 수 있는 옷에 대한 탈레반의 새로운 규칙에 항의하는 의미로 소셜 미디어에

다채로운 전통 의상 사진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아프간 여성들이

탈레반은 최근 여대생을 격리하고 검은 히잡을 착용한다고 발표하면서 이러한 조치가 이슬람 샤리아 법에 대한 해석에 부합한다고 말했습니다.

주말 동안 카불의 한 대학에서 검은색 탈레반 깃발을 휘날리는 여성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덮인 사진이 나타났습니다.

멜버른에 기반을 둔 국제 인권 변호사 다이애나 사이드(Diana Sayed)는 다채로운 아프간 의상 사진을 공유하는 많은 여성들 중 한 명이며

“#아프간 #여성이 된 것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more news

호주 무슬림 여성 인권 센터의 CEO는 탈레반의 여성 교육에 관한 새로운 규칙이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탈레반과 함께 이러한 복장 명령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보는 것은 상당히 디스토피아적으로 느껴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많은 아프가니스탄 여성, 아프가니스탄 및 해외의 많은 연구원들이 이 정도로 본 적이 없습니다. “라고 SBS 뉴스에 말했다.

“스타일, 덮는 수준, 그것은 아프가니스탄 여성과 동의어가 아니며 우리 역사상 그런 옷을 입은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색과 기쁨과 삶으로 가득 찬 나라였고, 그 옷을 보는 것은 그것과 동일시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더욱 가슴 아픈 일이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아메리칸 대학교의 전 역사 교수인 Bahar Jalali도 온라인에 다채로운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역사상 이런 옷을 입은 여성은 없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낯설고 아프간 문화에 이질적인 것입니다. 나는 탈레반이 퍼뜨리고 있는 잘못된 정보를 알리고, 교육하고, 없애기 위해 전통적인 아프간 복장을 입은 내 사진을 올렸습니다. “라고 링크드인에 올린 글에서 그녀는 말했다.

멜버른의 타마나 나시르(Tamana Nasir)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것이 탈레반이 숨기려고 하는 진정한 아프간 문화”라고 올렸다.

영국 정치인 Peymana Assad는 Kabul 대학의 사진에서 여성들이 입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은 옷을 묘사하기 위해 Harry Potter 프랜차이즈에 대한 언급을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트위터에 “우리의 문화적 복장은 탈레반이 여성이 입는 디멘터 복장이 아니다.

Sayed는 Kabul의 이미지가 전 세계적으로 반향을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탈레반의 복장 규정에 대해 “이것이 이것의 핵심입니다. 당신은 우리를 위해 결정하고 결정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과 국가의 미래를 스스로 결정하고 지배하기를 원하는 여성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의복이든 전통이든 우리 정체성의 중요한 측면을 지우는 것은 본질적으로 우리를 인간으로서의 우리와 여성 내부에 존재하는 다양성을 지우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국제 사회에 많은 경종을 울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