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양육 코로나 위기

애완동물

팬데믹에서의 애완동물 양육: COVID-19 위기 동안 모피 아이를 돌보는 것은 편안함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생각을 정리하고 이 작품을 정리하기 불과 몇 시간 전,
우연히도 내 친구는 우리 인간이 애완동물 우리에게 진정으로 느끼는 애착의 정도를 대부분 과대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슬픈 이모티콘으로 링크를 따라갔습니다.
그녀는 진정으로 당신과 마찬가지로 개 부모이기 때문입니다.

파워볼 베픽

내가 그 말을 했고 그 생각이 나를 조금 불안하게 하지 않았다면 나는 거짓말을 했을 것이다.
많이. 주로 지난 4년 동안 내가 내 강아지(예, 강아지는 나이가 많거나 얼마나 크든 상관없이 항상 강아지입니다.
개는 아닙니다)의 주 양육자였기 때문에 내 존재 자체가 강아지에게 의존하게 되었고,
인생은 그의 일정과 공상에 중심을 두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다른 방식으로 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내 강아지 Bhuto가 내 것보다 다른 사람의 회사를 더 좋아할 수도 있고,
일곱 번이나 영원할 것 같은 시간을 나와 함께 집 안에 갇히지 않고
공원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을 좋아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완전히는 아니더라도 불안했습니다. 산산조각

이 모든 것은 내가 운명적인 해인 2017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애완동물 양육 세계에서 겁에 질려, 동물(또는 동물) 앞에서 거의 마비된 상태에서 헌신하는 사람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한 개인을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그들의 서비스에 그들의 삶. 그러나 임상적으로 진단된 강박 장애로 인한 불안으로 고통받는 사람에게 이 전환은 거의 전적으로 필요하고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헌신적인 동물 애호가인 제 파트너는 저의 불안이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커져서 대부분의 날 침대에서 일어날 수 없을 때 강아지를 함께 입양하자고 제안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식탁까지 갈 수 있었고 그 이상은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내 건강과 다른 사람의 건강에 집착하기 위해 텔레비전 기자라는 직업을 그만두었습니다. 나는 의사가 알아차릴 수 없는 진단되지 않은 질병으로 죽어가고 있다고 거의 확신했습니다. 나는 매일 내 몸의 새로운 부분에 암이 있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나쁜 날에는 둘 이상이 있을 것입니다.

유능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애완동물 치료사를 찾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저를 더 깊이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몇 주간의 저항 끝에 마침내 저는 모든 에너지와 의지를 모아 Bhuto가 살았던 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우리 집에 오기 전에 그의 형제들과 함께.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강아지와 함께 사는 것이 얼마나 나쁠 수 있을까? 적어도 그들은 다 자란 개만큼 무섭거나 위협적이지 않다. 그들은 심지어 귀여울 수도 있다.” 나는 그 전망이 완전히 매력적으로 보이지는 않는다고 스스로 확신했습니다.

2020년으로 접어들고, 마지못해 발을 들인다고 생각했던 관계에 3년이 걸렸지만 그것이 유일한 존재 이유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내 생명력과 확언을 이끌어내는 근원입니다. 특히 그것은 포기와 강렬함이 참신할 뿐만 아니라 특권이기도 한 사랑의 감정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받아들이는 것이 부끄럽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생존을 위해 가능한 한 적게 소비하도록 권장되는 시간).

기본뉴스

그렇다면 끝없는 우연의 한가운데에 강아지 부모로서의 삶은 어떤 것입니까? 인터넷에 물어보면 그것이 최고의 치료법이라고 말할 것입니다(“모든 개는 치료견이고 대부분은 프리랜서이기 때문입니다”). 네, 대부분의 날에는 실제로 그렇습니다. 꼬리와 느슨한 귀를 가진 이 마술사들은 냄새를 맡고 핥고 배를 굴리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과 그들이 돌진하기 전에는 존재하지 않는 우리 마음의 가장 깊은 곳으로 들어가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말하고 싶지만 자신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하려고 애쓰는 무한한 걱정과 가슴 아픈 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