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스터 운하: 애트우드, 국경 간 복원 계획 추진

얼스터 운하: 애트우드, 국경 간 복원 계획 추진

얼스터 운하

계획에 따라 Gortnacarrow에는 170m 계류장, 주차장 및 공중 화장실이 건설될 예정입니다. 1929년 이후로 사용되지 않은 얼스터 운하의 일부는 환토토사이트 경부 장관이 국경을 초월한 주요 계획을 승인한 후 복원될 예정입니다.

Alex Attwood는 Fermanagh 카운티에서 아일랜드 공화국의 접경 카운티까지 9마일의 수로를 복원하는 계획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는 그것이 재생과 여가 추구를 위한 “거대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건설에는 4개의 새로운 도로 교량, 550피트 계류장, 2개의 주차장, 공중 화장실 및 피크닉 공간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공화국의 계획 당국의 상호 승인이 필요하지만, Attwood 씨의 부서는 계획의 남쪽 부분이 관련된 지방 의회를 통과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얼스터 운하는 1841년에 완공되어 Erne과 Lough Neagh를 연결했습니다.

‘관광지’
항해는 Fermanagh 카운티의 Quivvy Lough에 있는 Upper Lough Erne에서 시작하여 카운티 Cavan과 카운티 Monaghan의 위치에서 세 번 국경을 넘습니다.

신청서는 북아일랜드 평화 프로세스의 결과로 설립된 6개 국경 간 기구 중 가장 큰 Waterways Ireland에서 제출했습니다.

총 비용은 £29m 정도 예상됩니다.

얼스터 운하

Waterways Ireland는 Quivvy Lough에서 Fermanagh 카운티의 Gortnacarrow까지 3.5마일, Gortnacarrow에서 Monaghan 카운티의 Clone까지 이어지는 5마일의 운하를 복원할 계획입니다.

건설 작업은 원래 운하 경로를 따르고 양쪽 제방에 공용 견인 경로가 만들어집니다.
4개의 교량은 Derrykerrib, Wattle Bridge, Gortnacarrow 및 Clonfad/Munilly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계류 시설은 Gortnacarrow에 건설될 예정이며 32개의 주차 공간과 공중 화장실이 건설될 것입니다.

DoE는 “계획은 Finn 강에서 운하 섹션까지 상승을 촉진할 Gortnacarrow의 기존 운하 교량 2개와 이중 잠금 장치를 복원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lonfad/Munilly에 추가로 20개의 주차 공간과 피크닉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터닝포인트’
애트우드 씨는 “얼스터 운하 복원 프로젝트는 90년대 후반부터 추진력을 얻은 오랜 기간 동안 주요 유산이자 관광 명소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관은 계획 허가 부여를 프로젝트의 “전환점”으로 설명하고 승인을 받으면 계획이 이제 가속화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국경을 초월한 이니셔티브가 잘 작동하고 작동하는 예입니다. 내 발표에서 Warrenpoint와 Omeath를 연결하는 Narrow Water의 다리에 대한 계획 허가를 부여한 것입니다.”라고 Attwood가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이 국경을 초월한 프로젝트는 Fermanagh, Cavan 및 Monaghan 주민들에게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80년 이상 사용되지 않은 유서 깊은 수로를 다시 열 것이며, 재생 및 레저 관련 활동을 위한 거대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전 지역.” 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3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