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여왕의 죽음으로 이어진

엘리자베스 여왕의 죽음으로 이어진
요하네스버그의 번화한 힐브로 지역 중심부에 있는 커뮤니티 라디오 방송국에서 MJ Mojalefa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이후 전화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토토사이트 추천 22세의 DJ는 한때 남아프리카를 포함했던 대영제국의 유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많은 청소년 청중이 공유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영국인의 식민 지배를 받았고 [여왕은] 그 관계의 본질을 결코 바꾸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은 “사람들은 계속 나아갔고 과거는 과거일 뿐입니다.”라고 말합니다.

MJ Mojafela에 관해서는, 그는 새로운 왕 Charles III의 사과를 원합니다. more news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1961년에 공화국이 되었습니다. 그때까지 인종 차별 정책이 시행된 지 13년이 흘렀고 그 중 9년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군주로 있었습니다.

많은 남아공 젊은이들에게 역사는 고통스러운 과거와 현재를 조화시키는 방법을 고민하게 했습니다.

그것은 예술가 Mzoxolo “X” Mayongo와 Adilson De Oliveira에게 말할 때 다시 듣게 되는 감정입니다. 그들의 작업은 탈식민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역사를 볼 때 우리는 그것을 따로 떼어서 보지 않습니다.”라고 De Oliveira는 말합니다. “한 일이 다른 일로 이어집니다.”

할머니에게 아파르트헤이트 시대에 살았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Mayongo는 이 문제에 대해 날카로운 초점을 맞췄습니다. “상처는 지울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 상처를 어떻게 치유합니까?” 그는 묻는다.

엘리자베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이 순간이 찰스 3세에게 대륙과 새로운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De Oliveira는 “우리 모두가 우울하고 우울한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군주제가 아프리카와 가질 수 있는 미래의 관계가 책임을 지는 것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프리카 국가들과 이 대화를 나누기 위해 테이블에 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물었을 때, 그들은 모두 배상금, 인공물의 반환 및 광물 자원의 반환에 대한 대화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큰 다이아몬드인 Star of Africa는 현재 영국 왕실의 Crown Jewels의 일부입니다. .

식민주의에 대한 영국 군주국의 배상 요구는 더 북쪽 나이로비에서 울려 퍼집니다.

케냐는 이번 주에 윌리엄 루토가 1963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래 다섯 번째 대통령으로 취임하면서 스스로의 변화를 보았습니다.

변화하는 국가 원수에 대한 분명한 초점에도 불구하고, 여왕의 죽음은 여전히 ​​케냐에서 1면 뉴스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이전 식민 통치자와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논쟁으로 이어졌습니다.

30세의 넬슨 은자우(Nelson Njau)는 루토(Ruto) 회장이 취임한 모이 국제 스포츠 센터(Moi International Sports Centre) 밖에서 “영혼을 잃은 것이 슬프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이 아프리카 문화, 아프리카 국가, 우리의 부, 우리 사회 조직에 한 일은 정말로 그들이 나와서 우리에게 사과해야 합니다.” 그 옆에 29세의 새미 무쇼카(Sammy Musyoka)가 고개를 끄덕입니다. 동의하는 머리: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동등하지 않은 주체로 대우받고 있다고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