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이길수 있는가?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이길 수 있습니까 에볼루션카지노? 정치가 유로비전을 전례 없이 뒤흔들고 있는 방법

Eurovision Song Contest의 주최측은 처음부터 정치적인 입장을 취했습니다.
그들이 성공했는지 여부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1970년대에 그리스와 터키 사이에 긴장이 있었고 무대 위로 쏟아졌습니다.
2000년에 시리아 국기가 펄럭였다. 그리고 2009년 조지아는 정치적인 노래 가사에 대한 반대를 이유로 철회했습니다.

올해 유럽방송연합(EBU) 주최로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리는 제66회 유로비전을 준비하면서 현실 정치가 메인 무대로 떠올랐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침공을 놓고 경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러시아 동맹국인 벨로루시는 국영 방송사가 선전 도구가 된 혐의를 받고 EBU 회원 자격이 정지되었기 때문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호주의 유로비전(Eurovisio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클라크(Paul Clark)는 러시아의 추방을 언급하며 “우리는 그런 행위를 용납할 수 없고 결과적으로 그런 예술가들을 받아들일 수 없다는 생각에서 일종의 선이 그어졌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을 환영한다는 생각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기본 규칙을 어기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쇼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해야 할 일입니다.” 호주 대표단이 토리노에 착륙하고 우리 참가자인 Sheldon Riley가 최종 리허설에 들어갈 때 Clarke가 말했습니다. “함께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누가 이기든 간에 모두가 무대에서 우크라이나 보기를 정말로 고대하고 있습니다.”

Eurovision은 전후 유럽에서 재건된 후 1956년에 만들어졌으며 이탈리아의 성공적인 Sanremo Music Festival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Eurovision의 목적은 두 가지였습니다. 새로 건설된 유럽의 동축 케이블 네트워크에 할 일을 제공하는 것과 불안한 기간 후에 대륙을 통일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부분적으로 야심찬 아티스트와 노래의 오랜 역사로 인해 하나의 문화적 현상이 되었지만, 최근에는 유럽과 전 세계에서 소프트 파워의 도구로서 상업적 팝이 진영을 추월했습니다. 이벤트의 미국 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EBU와 SBS는 오스트랄라시아 적응에 대해 얼마 동안 논의했습니다.

기사보기

Clark은 “이는 소프트 파워와 국가 간 소프트 파워 사용을 위한 훌륭한 메커니즘입니다. “예를 들어, 국가와 록 스타, 요리사와 주방은 재미있는 방식으로 매우 유사합니다. 시장에 진출해야 하고, 동맹을 찾아야 하고, 구축해야 합니다.

“따라서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정치 산업은 어느 정도 동지입니다.”라고 Clark이 덧붙입니다. “건설해야 하고, 성장해야 하며, 연결과 우정을 쌓아야 합니다. 그리고 유로비전은 이러한 우정을 지켜볼 수 있는 완벽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호주는 외교에 열심입니다. 우리 대표단이 스웨덴에서 리셉션을 주최했을 때 한국, 중국, 러시아 대표가 최전선에서 중앙에 있었습니다. 우리가 우크라이나 에서 최선의 외교적 발을 내디뎠을 때 네덜란드, 독일, 벨기에, 러시아 대표단이 회의장을 장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