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위기: 생물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한 글로벌

자연 위기: 생물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한 글로벌 계획에 대한 회담 재개

유엔 협상단은 향후 10년 동안 자연과 종을 보호하기 위한 세계적인 계획의 텍스트 작업을 재개했습니다.

지구 생물다양성 프레임워크 초안은 세계 육지와 바다의 최소 30%를 보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플라스틱 폐기물을 제거하고 살충제 사용을 최소 2/3로 줄이도록 추진할 것입니다.

이 협정은 올 10월 중국에서 열리는 유엔 생물다양성 정상회의에서 합의될 예정이었으나 대면 협상이 내년 4월로 미뤄졌다.

영국 정부의 ‘이빨 없는 정책’은 실패했다생물다양성협약(CBD)은 195개국과 유럽연합이 비준한 UN 조약입니다.

자연 위기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은 1993년에 이 협정에 서명했지만 비준하지 않았고 비준하지 않고 남아 있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국가들은 CBD에

따라 지구적 차원에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일련의 계획에 동의했습니다.

10여 년 전 협상가들은 2010년에서 2020년 사이의 10년 동안 식물과 종을 보존하기 위한 목표에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세계 각국은 산호초 보호와 오염 방지를 포함한 20개 목표 중 어느 것도 완전히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협상가들은 이제 향후 10년과 그 이후의 목표를 설정할 새롭고 강화된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협정의 초안은 이미 발표되었으며 다음을 포함하여 2030년을 위한 21개의 목표를 제안합니다.

자연 위기

육지와 바다의 최소 30%는 효과적이고 공평하게 관리되는 조치를 통해 보존되어야 합니다.
침입 외래종의 도입 비율이 50% 이상 감소하고 영향을 제거하거나 줄이기 위한 통제가 있어야 합니다.
환경으로 손실되는 영양소는 최소한 절반으로 줄여야 합니다.
살충제 사용을 최소 2/3로 줄입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의 배출을 제거하십시오.
온실 가스를 줄이기 위한 지구적 노력에 대한 자연의 기여는 증가해야 합니다.
연간 최소 500억 달러까지 생물다양성에 해로운 인센티브를 리디렉션하거나 제거합니다.
자연 보호를 위한 자금을 연간 최소 2000억 달러로 증액합니다.
프레임워크 문서는 중국 쿤밍에서 10년 만에 가장 큰 규모의 보존 회의에서 정부 장관 간의 토론을 위해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COP15로 알려진 이 모임은 2020년 10월에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세 번이나 연기되었습니다.

이제 두 부분으로 구성된 회의가 있을 것이며 첫 번째 요소는 사실상 올해 10월에 열릴 것입니다. 2주간의 대면 회의가 있는

두 번째 부분은 내년 4월 중국에서 열립니다.

10월 토론의 핵심 결과는 쿤밍 선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찰자들은 이것이 야심찬 생물다양성 조약을 체결하려는 노력에

중요한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Greenpeace China의 Li Shuo는 “이 문서는 COP15 의장으로서 중국이 구체적인 정치적 결과를 직접 결정하는 첫 번째 문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 선언의 질은 중국에 대한 시험이 될 것이며 중국의 리더십 스타일과 내년 COP 하반기에 중국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말해 줄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지금까지 논의의 상당 부분이 목표물 문제에 집중되어 왔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Li Shuo는 “목표에 대해 생각하면 실제로 10년 후 우리가 있어야 할 위치에 대한 비전을 대략적으로 설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어려운 부분은 실제로 우리가 그 목표에 도달하는 방법입니다. 실행이 필요하고 규칙과 국가적 약속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작업을 수행하려면 리소스도 필요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