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대만 군함은 종료 예정인 훈련으로

중국과 대만 군함은 종료 예정인 훈련으로 서로 그림자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에 대응하여 시작된 전례 없는 중국군사훈련 4일의 예정된 종료를 앞두고 중국과 대만 군함은 일요일 공해 “고양이와 쥐”를 연주했습니다.

중국과 대만

지난 주 펠로시 의장의 방문은 자치 섬을 영토로 간주하고 처음으로 섬의 수도에 탄도 미사일을 시험 발사하고 미국과의 일부 대화 영역을 차단하는 것으로 대응한 중국을 격분시켰습니다.

중국과 대만에서 각각 10척 정도의 군함이 대만 해협에서 근접해 출항했고,

이 문제에 대해 아는 사람에 따르면 일부 중국 선박이 중앙선을 넘어 양측을 분리하는 비공식 완충 장치가 있다고 합니다.

섬의 국방부는 여러 중국 군함, 항공기 및 무인 항공기가 섬과 해군에 대한 공격을 시뮬레이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적절하게” 대응하기 위해 항공기와 선박을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일요일 늦게 성명을 통해 대만 해협과 그 주변에서 중국 군함 14척과 중국 항공기 66척을 탐지했다고 밝혔다.

중국이 이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일요일에 훈련을 종료했는지 여부는 즉시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국 국영 텔레비전의 심야 해설자는 중국군이 이제 중국의 “통일”의 “역사적 과업”이 실현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라인의 대만 쪽에서 “정기적인” 훈련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과 대만

토요일에 그랬던 것처럼 중국군이 선을 “압박”하면서 대만 측이 감시에 가까이 머물렀고 가능한 경우

중국인의 횡단 능력을 거부했다고 신원을 밝히기를 거부한 상황을 알고 있는 사람이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관계자는 “양측이 자제를 보이고 있다”며 공해상에서의 기동을 “고양이와 쥐”라고 설명했다.

대만은 육상 기반 대함 미사일과 패트리어트 지대공 미사일이 대기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F-16 전투기가 첨단 대공미사일로 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것은 Harpoon 대함 무기가 다른 것에 장전되는 사진을 발행했습니다.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은 방글라데시를 방문하는 동안 방글라데시의 행동이 “합법적이고 합리적이며 법에 따라”

중국의 “신성한 주권”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왕은 “대만은 미국의 일부가 아니라 중국의 영토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지난주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섬 주변 6곳을 중심으로 한 중국 훈련이 목요일에 시작되어 일요일 정오까지 계속될 예정이었다고 보도했다.

일요일 중국은 훈련 종료 여부에 대해 발표하지 않았으며 대만은 중국이 예정대로 훈련을 중단했는지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만 교통부는 훈련에 대한 알림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고 말하면서 영공을 통한 비행 제한을 점진적으로 해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만은 월요일 아침까지 동해안의 드릴 구역 중 한 곳에서 항공편과 선박을 계속 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