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아프가니스탄에 새로운 무역

중국, 아프가니스탄에 새로운 무역 양허 제공
중국은 아프가니스탄의 탈레반 통치자가 집권한 지 거의 1년 후에 제재를 가한 경제를 되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양국 무역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명백한 목적으로 아프가니스탄에서 수입되는 상품의 98%에 관세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아프가니스탄에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은 이날 회담에서 아미르 칸 무타치(Amir Khan Muttaqi) 탈레반 외교부장에게 결정 사항을 전달했다.

목요일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CO) 외교장관회의 옆에서.

중국 외교부는 금요일 회담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Wang은 성명을 인용해 “중국은 중국으로 수출되는 아프간 제품의 관세 라인의 98%에 대해 관세를 면제할 것이며 아프가니스탄에서 더 많은 품질의 특산품을 수입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아프가니스탄은 중국의 주요 수출국이 아니지만 중국은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노력으로 일부 아프가니스탄 잣과 기타 물품을 수입했습니다.

지난 8월 서방의 지원을 받는 정부가 무너지고 마지막 미국이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한 이후로 탈레반의 통치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나라는 없다.

  • 주도한 외국군이 갑자기 나라에서 철수했다.

중국, 아프가니스탄에

그러나 중국은 공개적으로 탈레반을 지원했으며, 탈레반이 인수한 이후 카불에 대사관을 계속 열어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왕은 최근 카불을 방문하여 다른 국가에 탈레반과의 협력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국가는 포괄성을 요구합니다.

국제 사회, 특히 서방 국가들은 탈레반 정부를 인정하기 전에 여성의 직장 접근 제한을 완화하고,

소녀들이 중등 교육을 재개하고, 포용적 시스템을 통해 국가를 통치하도록 이슬람 통치자들에게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다른 서방 정부는 대부분이 미국에 있는 약 90억 달러의 아프간 중앙 은행 자산에 대한 카불의 접근을 차단했습니다.

후방주의 중단된 재정 지원; 2021년 8월 15일 탈레반이 카불을 장악한 후 아프가니스탄의 은행 부문을 고립시켰다.

연석은 전쟁으로 파괴된 아프가니스탄의 경제에 피해를 입히고 외국 정부와 조직의 재정 지원이 정부

예산 지출의 2/3를 차지하는 이미 심각한 인도주의적 위기를 악화시켰습니다.

강경 단체는 여성의 권리를 제한하는 규칙이 아프가니스탄 문화와 샤리아 또는 이슬람 법에 부합한다고

말하면서 모든 아프가니스탄을 대표하는 통치를 옹호합니다.

왕은 금요일 성명에서 중국은 아프가니스탄이 “광범위하고 포용적인 정부를 구축하고 온건하고

신중한 통치를 행사하며 국제 사회의 우려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더 많은 이해와 인정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과 다른 서방 국가들에게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불합리한” 제재를 해제하고 수십 년 전쟁

후 아프가니스탄의 경제 재건을 도울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바이든 행정부는 아프간 국민이 직면한 경제적 문제를 해결하고 미국 정부 하에서 70억

달러의 절반을 동결 해제하기 위해 탈레반과 대화하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에게 이익이 되도록 통제합니다. 나머지는 탈레반에 대한 미국 법원의 테러 관련 소송을 위해 보류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