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객기 추락: 수색팀

중국 여객기 추락 블랙박스 발견

중국 여객기 추락

수색팀이 이번 주에 중국 남부의 산에 기수한 중국동방항공 여객기의 블랙박스를 발견했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중국 항공당국은 이틀간의 수색 끝에 수요일 기자회견을 열고 이 발견을 발표했다.

당국은 아직 사망자 수를 보고하지 않았지만 탑승자 132명 중 고공 추락 사고에서 살아남은 사람은 한 명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사관들은 비행기가 하늘에서 왜 떨어졌는지 아직 모릅니다.

민항기 사고조사국의 마오 옌펑 국장은 기자들에게 추락 당시 비행기 경로에 “위험한 날씨는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비행기의 승무원과 항공 교통 관제가 비행기가 갑자기 고도가 떨어질 때까지 정상적인 통신을 유지했다고 덧붙였다.

같은 기자 회견에서 중국동방항공의 쑨스잉 회장은 비행기가 감항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고 필요한 유지보수 기준을
충족했다고 신화통신이 보도했다.

이 추락은 30년 만에 중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항공 사고일 가능성이 높으며 전국적인 슬픔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은 전면적인 조사를 촉구했고, 정부는 수백 명의 구조대원, 군인, 전문가 및 기타 노동자들을
광시(廣西)성의 외딴 언덕에 파견했다.

수요일에는 비행기에 탑승한 승객 123명과 승무원 9명의 피해 가족도 추락 현장에 도착하여 현장에서 가장 가까운 작은 마을에 모였습니다.

그들은 우산을 든 관리들의 호위를 받아 루(Lu) 마을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비행기에 시누이가 있는 한 57세
남성은 대기 중인 언론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희망, 생존의 희망입니다.”

중국

수백명의 수색대원들이 잔해와 그을린 잔해 속에서 비행기의 블랙박스 녹음기를 찾기 위해 우저우의 삼림 지역을 수색하고 있습니다.

당국은 아직까지 생존자를 찾지 못했고 구조대원들은 시신을 찾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팀은 지갑, 지갑, 심지어 신분증을 포함하여 승객과 승무원의 많은 개인 물품을 회수했습니다.

MU5735편은 월요일에 한 시간 이상 공중에 떠 있다가 광저우 목적지에 가까워지다가 갑자기 순항 높이에서 떨어졌습니다.

항공 관제사는 하강하는 동안 항공기에 반복적으로 전화를 걸었지만 응답을 받지 못했다고 당국이 화요일 밝혔다. 비행
추적 데이터에 따르면 보잉 737-800 제트기는 3분도 채 되지 않아 수천 미터를 낙하한 것으로 나타났다.

FlightRadar24에 따르면 비행기는 29,100피트(약 9,000m)에서 순항했지만 2분 15초 후에 9,075피트에서 기록되었습니다.
비행에 대한 마지막 소스 정보는 3,225피트 고도에서 현지 시간 14시 22분에 종료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항공 전문가들은 보잉 737-800 모델이 전 세계적으로 수천 대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강력한 안전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추락한 항공기는 7년이 채 되지 않았다.

수사관은 고의적인 조치, 조종사의 실수 또는 구조적 결함이나 공중 충돌과 같은 기술적 문제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가능한 원인을 살펴볼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