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드 반군 군인 10명 사살 정부 부인 주장

차드 반군, 군인 10명 사살, 정부 부인 주장

차드 반군 군인

은자메나, 차드 —
카지노검증사이트</p 주도적인 차드 반군 단체는 토요일에 북부에서 군인 10명을 살해했다고 밝혔으나 정부는 이를 “가짜 뉴스”로 거부했다.

공화국구세군사령부(CCMSR)는 군대가 니제르와 리비아와 접해 있는 북부 티베스티 지역의 우리 지역에서 군대를 공격했다고 밝혔다.

정부와 평화협정 체결을 거부한 이 단체는 전투원들이 군인 10명을 살해하고 8명을 더 생포했다고 말했다.

정부 대표인 Abderaman Koulamalah는 AFP에 지난 주에 약 20대의 반군 차량이 입국했지만 정부군과 “전투는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CMSR 성명을 “가짜 뉴스”라고 부르며 “우리는 비행기로 이 기둥을 감시해왔고 그들은 며칠 전에 차드 영토를 떠났다”고 주장했다.

티베스티 지역은 1960년 프랑스로부터 독립한 이후 여러 주요 반군 운동이 등장했습니다.

2012년 그곳에서 금이 발견된 이후로 이 지역의 광산은 수천명의 광부들을 매료시켰을 뿐만 아니라 무장 작전 자금 조달 수단으로 귀금속을 사용하려는 차드와 이웃 수단의 반군을 끌어들였습니다.

CCMSR은 또한 토요일에 프랑스가 프랑스 주도의 Barkhane 반 지하디스트 임무에서 온 비행기로 자신의 위치를 ​​상공으로 비행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모든 폭격을 선전포고로 간주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차드 반군 군인

CCMSR은 2016년 FACT(Front for Change and Concorde) 반군 그룹 내의 분열에서 결성되었습니다.

FACT는 리비아에서 공세를 시작하여 2021년 4월 30년 동안 차드를 통치한 Idris Deby Itno 전 대통령이 사망했습니다.

데비의 아들인 마하마트 이드리스 데비 이트노 장군이 그의 뒤를 이어 아버지에게 충성하는 장군들의 과도기 행정부를 이끌었습니다.

지난 주, 새 지도자는 18개월 이내에 자유롭고 민주적인 선거를 통해 민간 통치를 회복하기 위한 전국적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CCMSR은 가입을 거부한 반군 그룹 중 하나입니다.

이 단체는 지난 4월 카타르 정부가 평화 노력을 불안정하게 만들 “비밀 의제”가 있다고 주장하면서 집권 군부와 수십 개의 반군 단체 간의 평화 회담에서 탈퇴했습니다.

나이로비, 케냐 —
차드에서 망명한 반군 지도자 티만 에르디미(Timan Erdimi)가 민주 선거를 위한 길을 닦기 위한 회담을 위해 카타르에서 10년 동안 망명 생활을 한 후 카타르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반군과 야당의 보이콧은 여전히 ​​큰 걸림돌로 남아 있다.

현재 67세인 에르디미는 차드의 수도 은자메나에서 예정된 토요일의 획기적인 연설을 앞두고 목요일에 돌아왔습니다. UFR로 널리 알려진 저항군 연합(Union of Resistance Forces)을 이끄는 에르디미(Erdimi)는 2008년과 2019년에 차드 정부를 두 번 전복시키려 시도한 무장 단체를 이끌고 있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40개 이상의 반군 그룹으로 구성된 에르디미의 UFR은 8월 8일 도하에서 평화 협정에 서명하여 차드에서 18개월간의 군사 통치 후 선거를 위한 길을 닦을 회담에 서명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가장 큰 반군 단체 두 곳이 협상 포럼을 보이콧하고 있습니다. 에이전시 프랑스-프레스(Agency France-Presse)는 차드의 변화를 위한 전선(Front for Change)과 콩코드(Concord in Chad)의 두 그룹이 2021년 차드 북동부 공세를 촉발하여 오랜 지도자 이드리스 드비 이트노(Idriss Deby Itno)를 살해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단체는 포럼이 정치적으로 편향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