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적

친구의 적: 레인저가 생태 관광 가이드로 전직 벌목꾼과 팀을 이룹니다.

환경부는 탄소배출권 판매와 생태관광을 통한 소득 창출을 위해 산림보호 정책을 내놓았고, 보호지역의 산림보호자와 산림공동체 구성원이 1차 방어선 역할을 하고 있다.

친구의 적

파워볼사이트 환경부는 현재 둘 다 생태 관광객에게 가이드 역할을 하여 생태 관광과 소득 증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ampong Speu 지방의 Oral 지역에서 Ry Rann이라는 41세의 남성은 나무의 가치를 잘 알고 있습니다.

전직 벌목꾼은 인생을 바꿔 지금은 생태 관광에서 얻은 수입과 교환하여 천연 자원 보존과 환경 보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Oral 지역의 산악 지역에 거주하는 Rann은 주로 산림 부산물을 수집하고 목재를 벌채하여 수입을 올렸습니다.

1990년대에 그는 27년간의 환경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1월 26일 왕의 칙령으로 가족과 함께 캄보디아 시민권을 부여받은 저명한 미국 환경 운동가 벤 데이비스(Ben Davis)가 올 때까지 버섯을 채취하고 나무를 베어냈습니다. 2000년에 그 지역을 방문하여 그에게 집 근처의 숲과 동물의 가치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가르쳤습니다.

다섯 자녀의 아버지인 Rann은 현재 Kampong Chhnang 지방의 산과 일부 관광지의 관광 가이드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관광객들을 산속으로 안내하기 시작했고 2007년에는 식물 연구원들을 안내하면서 가끔씩 숲속 하이킹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2017에서 Rann은 숲을 통해 하이킹을하는 관광객을 안내하는 일을 시작하여 환경 보호 운동가이자 환경 운동가가되었습니다.

친구의 적

“여가 시간에는 바위와 아름다운 야생화가 있는 새로운 장소를 찾습니다. 나는 그들을 보고 싶어하는 관광객들에게 광고하기 위해 사진을 찍는다.

나는 또한 올가미를 볼 때 집으로 가져가기 위해 올가미를 제거하고 Wildlife Alliance가 올 때 조직에 넘겨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전 작품보다 훨씬 더 하이킹에 관광객을 안내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벌목보다 수입은 적지만 합법적이고 안전한 직업입니다. 이전에는 벌목 외에도 나무 수지를 수확하고 횃불을 만들어 판매했습니다.more news

“나는 산을 걷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이제 마흔이 넘었지만 여전히 평소처럼 숲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걷지 않으면 지루하고 할 일이 없습니다.

파워볼 추천 물 사진을 찍어 올가미에서 빼내기도 한다”고 말했다. 생태관광지역으로 지정될 수 있는 지역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이 지역은 자연 관광을 위해 지정된 커뮤니티이거나 관광 가능성이 있는 자연 공원이나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이 있는 자연 보호 지역입니다.”라고 환경부 장관 겸 대변인 Neth Pheaktra가 말했습니다.

그는 관광부가 천연 자원 보호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산림 공동체가 관리하는 생태 관광 지역으로 지정되는 다른 지역을 권장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지역 사회를 위해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mat Beuy 산림 커뮤니티, Chrok La Eang 폭포 또는

Mondulkiri 지방의 Andong Kraloeng 생태 관광 커뮤니티. 이것은 우리가 천연 자원에 대한 압박을 줄이기 위한 솔루션으로 제공한 새로운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