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 YMCA 팝업마켓 및 카페 오픈

캘거리 YMCA 이니셔티브는 예산 내에서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에 대한 위엄 있는 접근을 제공한다고 관리자는 말합니다.

사용자가 감당할 수 있는 만큼 지불할 수 있는 팝업 카페 및 마켓이 식량 불안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캘거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Kin Market과 Kin Café는 Leftovers Foundation, YMCA Calgary 및 Fresh Routes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Shawnessy 및 Saddletowne YMCA에서 운영되는 시장은 과일과 야채로 가득 찬 식품 트롤리로 구성됩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한편, 자원봉사자가 운영하는 커피 카트(도넛으로 완성됨)는 Shawnessy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Leftovers Foundation의 Kin 프로젝트 관리자 Paul Annunziello에 따르면, 이 계획은 적은 예산으로 사람들에게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에 대한 품위 있는 접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줄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고 느끼기를 정말로 원합니다. 죄책감이나 부끄러움이 없습니다.”라고 Annunziello가 말했습니다.

캘거리 YMCA 마켓

“사람마다 처한 상황이 다르다는 건 이해합니다.”

Annunziello에 따르면 이 서비스가 Calgairans의 공백을 메우는 것이 희망입니다.

제품은 북동부 Calgary의 H&W Produce에서 공급되며 Cisco의 기부로 보충됩니다. 그는 그것이 양질의 음식이라고 말합니다. Annunziello가 자신의 가족에게 주지 않을 것은 없습니다.

마켓 및 카페 오픈 캘거리 YMCA

현지 로스터리인 Motherlode Coffee가 양조장 뒤에 있고 Ritual Donuts에서 패스트리를 제공합니다.

Annunziello는 “평소에 커피와 도넛을 사러 가지 않는 사람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추가 비용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lgary YMCA의 사람 및 문화 담당 부사장인 Brian Gervais는 COVID-19 기간 동안 생계를 유지하고 식탁에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캘거리 사람들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YMCA 회원, 직원, 지역사회로부터 들은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YMCA가 문을 닫았을 때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직원 비상 기금을 마련했을 때 추첨의 70%가 식량 안보에 사용되었다고 Gervais는 말합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것은 큰 일이며 어떤 식으로든 도울 수 있는 것이 우리가 원하는 곳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Saddletowne과 Shawnessy 사이에서 이것이 커뮤니티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장은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2시까지 Shawnessy YMCA에서, 월요일 오후 3시부터 Saddletowne YMCA에서 열립니다. 오후 6시까지

커피 카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Shawnessy 위치에 있습니다.

자원 봉사자가 운영하는 Kin Café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Shawnessy YMCA에 있습니다.

팝업 마켓은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2시까지 Shawnessy YMCA에서, 월요일 오후 3시부터 Saddletowne YMCA에서 운영됩니다. 오후 6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