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및 극장: 영업 없음

코로나바이러스 및 극장: 영업 없음
쇼 비즈니스에서 무 비즈니스까지 – 웨일즈의 극장은 생존을 위해 자금 지원이 필요하다고 경고했습니다.

이 부문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입었고 몇 달 동안 재정적으로 실행 가능한 방식으로 재개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토토사이트 추천 웨일즈에서 가장 존경받는 극장 중 한 곳의 사장은 모든 공연장이 “폐쇄 위기에 처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즈 예술 위원회는 재정적 영향을 처리하기 위해 웨일스 정부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lintshire’s Theatr Clwyd의 예술 감독인 Tamara Harvey는 “산업 전체가 생존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필요한 적절하고 광범위하며 장기적인 지원 없이는 붕괴될 수 있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영국 전역의 모든 극장이 지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카디프의 웨일즈 밀레니엄 센터와 같은 가장 유명한 공연장까지 우려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오페라의 유령의 주요 크리스마스 공연을 포함하여 연말까지 모든 쇼를 취소해야했습니다. more news

직원 400명 중 약 70%가 일시 해고됐다.

그러나 영국 정부가 직원 급여를 지급하는 계획은 쇼가 재개되기 훨씬 전에 종료되거나 티켓 판매, 카페 및 바에서 수입이 유입될 것입니다.

센터의 예술 감독인 Graeme Farrow는 “실제 장기적인 영향은 단기적인 것만큼이나 우려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생존에 관한 것이고 장기는 이 조직과 실제로 웨일즈의 예술 및 극장 인프라를 재건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적응하는 것입니다.” 극장에서 쇼를 계속할 수 있다고 말하더라도,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배우와 극장 스태프가 공연을 할 수 없게 될까봐 두려워합니다.

Theatr Clwyd의 Tamara Harvey는 “무대에서 창의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않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배우들은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어야 했을 것입니다. 출연진이나 크리에이티브 팀 중 어느 누구도 취약한 그룹의 사람을 포함할 수 없었기 때문에 갑자기 우리 무대에서 나이와 기저 건강 상태의 다양성을 볼 수 없었습니다.

“무대 매니저가 배우에게 소품을 손에 넣을 수는 없습니다. 의상을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전할 이야기의 모양과 느낌, 성격은 실제로 매우 다를 것입니다.”

관객 수에 대한 제한도 커튼이 올라가기도 전에 제작비가 손실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Theatr Clwyd는 폐쇄로 인해 이미 100만 파운드의 매출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Millennium Centers의 수치는 수백만 달러 이상입니다.

코비드-19가 극장 부문에 미친 영향을 살펴보고 있는 Senedd 회원들은 “한 세대의 예술가를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경고했습니다.

Senedd’s Culture, Welsh Language and Communications 위원회 의장 대행인 Helen Mary Jones는 “우리는 웨일스 정부가 웨일스 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지원하기 위해 신속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예술가들이 봉쇄를 묘사하는 방법
코로나 바이러스 잠금 기간 동안 예술은 ​​상호 작용합니다.
웨일즈 밀레니엄 센터의 10년
대부분이 공연 예술과 관련된 67개 조직에 자금을 제공하는 웨일즈 예술 위원회(Arts Council of Wales)는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