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반, 아프간 여성들에게 베일 착용 강요

탈레반

토토사이트 추천 탈레반, 아프간 여성들에게 베일 착용 강요
아프간 여성들은 집권 탈레반 무장세력이 통과시킨 법령에 따라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이슬람 얼굴 베일을 착용해야 합니다.

준수를 거부하고 가족의 남성 구성원에 대한 공식 경고를 무시하는 여성은 3일 동안 수감된 남성 보호자를 볼 수 있습니다.

탈레반은 1990년대 집권 첫 임기 동안 모든 것을 아우르는 부르카를 시행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작년에 인수 한 이후 아프간 도시에서 그것을 시행하지 않았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많은 여성들은 이미 부르카를 착용하고 있지만 일부, 특히 도시 지역에서는 단순히 머리를 가리고 있습니다.

이 법령은 악덕 방지 및 미덕 증진을 위한 탈레반 내각에서 통과되었습니다.

탈레반 관리들은 이 법령을 “조언”이라고 설명했지만 준수하지 않는 사람을 위한 구체적인 단계를 제시했습니다.

탈레반

첫 번째 경우에 그들의 집을 방문하고 그들의 남편, 형제 또는 아버지가 이야기를 할 것입니다.More News
두 번째로, 그들의 남성 보호자는 사역에 소환될 것입니다.
세 번째 경우에는 남성 보호자가 법정에 출두하여 3일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슬람의 경전인 꾸란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단정한 옷을 입으라고 말합니다. 남성의 정숙함은 배꼽에서 무릎까지의 부분을 덮는 것으로 해석되었습니다. 여성의 경우 일반적으로 남성과 관련이 없거나 결혼하지 않은 남성 앞에서 얼굴, 손, 발을 제외한 모든 것을 덮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이것이 충분히 가능한지에 대해 이슬람 내에서 많은 논쟁이 있어왔다. 이로 인해 히잡(아랍어로 문자 그대로 “덮다”)과 니캅(“완벽한 베일”을 의미)이 구별됩니다.

히잡은 일반적으로 머리와 목을 덮는 스카프인 반면, 니캅은 눈 주위를 깨끗하게 하는 얼굴용 베일입니다. 그것은 수반되는 머리 스카프 또는 아바야, 전신 가운과 함께 착용하고 때로는 별도의 투명한 눈 베일과 함께 착용합니다.

부르카는 얼굴과 몸 전체를 덮고 메쉬 스크린만 남습니다.

탈레반이 일상 생활에 부과하는 엄격한 규칙의 대부분은 여성을 대상으로 합니다.

아프가니스탄은 공개적으로 성별에 따른 교육을 제한하는 세계 유일의 국가가 되었으며, 이는 국제적 정당성을 얻으려는 탈레반의 시도에서 주요 걸림돌입니다.

소녀들은 중등교육을 받을 수 없었고, 여성부는 해산되었고, 많은 경우 여성들이 일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한때 화려했던 옷장을 숨겨야 했던 것을 생각할 때 나는 계속 말할 것입니다. 당신을 위한 한 조각, 당신만 아는 곳에 보관하고, 그 옷을 다시 입을 수 있는 날을 위해 보관하십시오. 지금 선택의 여지가 없는 여성들에게 – 내 마음은 당신과 함께합니다. 더 나은 내일은 우리 모두가 기도하는 것입니다.

난민이 되는 것은 힘들고 때로는 세상이 잊었거나 눈을 감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같은 문화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교육을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어려운 결정을 내린 가족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조국을 떠나는 것이 아니라 어디를 가든지 함께 가겠다는 것입니다. 바라건대 당신이 만나는 사람들을 통해 당신의 문화를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고 그것이 계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