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나무 잼: 밴쿠버는 사랑하는

통나무 잼: 밴쿠버는 사랑하는 해변 통나무를 되찾고 싶어하지만 공무원은 전쟁입니다.

통나무 잼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한창일 때 주요 글로벌 도시가 문을 닫으면서 밴쿠버의 분주한 거리는 조용해졌습니다.

사업이 중단되었습니다. 쇼핑몰은 텅 비어 있었다. 그리고 수십 년 동안 도시 해변의 좌석으로 사용되었던 수백 개의 통나무가 “통나무 감옥”으로 추방되었습니다.

유목의 깔끔한 라인은 밴쿠버의 대부분을 둘러싼 해안을 따라 오랫동안 고정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사랑받는 해변 통나무의 운명에 대한 계속되는 싸움은 공공 장소에 대한 접근에 대한 광범위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시 직원이 의도적으로 배치한 헴록, 삼나무, 전나무가 혼합된 통나무는 1963년 건축가 Cornelia Oberlander가

도시 노동자들이 붐으로 해변으로 밀려온 통나무를 태우는 것을 공포에 질려 지켜보았을 때 도시의 과거의 흔적입니다.

그녀는 조경 건축에 대한 대담한 실험을 위해 공원 위원에게 로비를 했습니다. 표류물을 공공 좌석으로 전환.

“저는 항상 사람들이 해변 곳곳에 통나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직관적인 기능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좌석과 약간의 그늘을 제공하고 사람들은 그들이 하루를 보내는 곳을 표시하는 공간과 같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없는 해변은 어떤 면에서는 특징이 없어 보입니다.”

통나무 잼

그러나 2020년 4월에 도시 승무원은 좌석이 붐비고 모이는 것을 조장한다는 가정 하에 행동하여 통나무를 제거하기 위해 중장비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서로 쌓인 통나무는 키가 큰 철제 울타리로 채워져 해변을 텅 비게 만들었습니다. 주민들은 인클로저의 이름을 재빨리 “통나무 감옥”이라고 불렀습니다.

Cyca는 통나무가 사라졌을 때 커뮤니티 공간의 느낌도 사라졌다고 말합니다.

“봉인된 통나무의 이미지는 정말 슬펐고 해변은 죽은 공간처럼 느껴졌습니다.

일년 중 대부분의 시간 동안 밴쿠버에서는 해변에 앉을 수 없습니다. 춥고 습합니다. 통나무를 치워 버리자 시는 더 이상 당신이 설 자리가 없다고 말하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상하게 마음이 아팠다.”

몇 달 후, 도시는 통나무에 갇힌 우리가 실제로 투옥되었음을 인정함으로써 농담의 일부가 되려고 시도하기까지 누그러졌습니다.

공원 위원회는 2020년 6월 로그와 소셜 미디어를 발표하면서 “공식적으로 #logjail에서 해제되었습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Cyca는 “통나무를 다시 놓는 것은 사람들이 해변에서 함께 모여 어울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일종의 문을 다시 여는 것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마치 우리가 그들을 재미있고 안전한 공간으로 다시 대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초에 CityNews는 모든 수감자들이 석방된 것은 아니라고 보도했습니다.

밴쿠버 공원 위원회는 성명을 통해 “팬데믹과 통나무 케이지에서 발생한 몇 가지

교훈에 비추어 볼 때 소수의 해변만 해변으로 되돌려 보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쓰레기 해변을 청소하는 것이 통나무 없이 훨씬 더 쉬워지고 승무원들이 버려지는 쓰레기를 덜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통나무를 제거한 후 바늘, 깨진 유리 및 기타 위험 요소가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직원, 순찰대원,

경찰이 해변을 가로질러 더 명확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라고 시는 성명에서 밝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