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 연맹 캘거리 공항에서 러시아 주니어 팀과 사건 조사

하키 연맹 승객들은 항공편이 3시간 지연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일부 승객들은 에어캐나다 여객기에서 새해 전야 소란이 러시아 세계 주니어 하키 대표팀의 나쁜 행동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지만 혐의가 없는 것으로 보이지만 국제 아이스하키 연맹은 여전히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연맹은 이메일에서 “IIHF는 관련 당국으로부터 이 사건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러시아 대표팀의 행동이 I
IHF 윤리 강령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사건을 IIHF 윤리위원회에 회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키 연맹 공항

“IIHF 윤리 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해당 사건은 제재를 위해 IIHF 징계 위원회에 회부될 것입니다.”

캘거리 경찰은 주말에 보도 자료에서 경찰관들이 도시 공항에서 에어캐나다 항공기에 여러 명의 승객과 관련된 소동에
대한 보고에 대응했으며 경찰관들이 승객들이 내리는 동안 항공사 직원이 “평화를 유지”하도록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파워소프트

몇몇 승객들은 러시아 선수들과 팀 관계자들이 COVID-19 규칙을 따르고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기를 거부하여
프랑크푸르트행 항공편이 약 3시간 지연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승객들은 또한 그룹의 일부가 담배를 피우고 승무원의 말을 듣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사건 조사 하키 연맹

시 경찰 대변인은 그녀가 알고 있는 체포나 혐의는 없으며 경찰관들은 승객들이 내릴 때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새해 전야 사건 동안에만 비행기에 탑승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대변인은 캐나다 국경 서비스국(Canada Border Services Agency)이 항공기 안전 위반에 대한 조사를 담당한다고 밝
혔지만, 토요일에 이메일을 통해 이 문제와 관련하여 진행 중인 조사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팀 멤버들은 지난 주 여러 팀에서 COVID-19 발생으로 취소된 IIHF 세계 주니어 챔피언십 레드 디어와 에드먼턴에서 집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러시아 언론은 세르게이 주보프 대표팀 감독의 말을 인용해 체코와 러시아 팀 모두 마스크 제도를 위반해 비행에서 제외됐다고 전했다.

러시아 스포츠 뉴스 매체인 Match TV는 Zubov의 말을 인용하여 러시아 팀은 항공기에서 내린 후 나중에 몬트리올과
토론토로 가는 다른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었고 프랑크푸르트와 모스크바로 향하는 다른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Zubov는 Match TV에 기내에서 담배 연기가 없었으며 3년 전에 담배를 끊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캐나다의 마스크 규칙
시행은 엄격하며 그의 팀 중 일부가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하지 않은 것은 집으로 돌아가는 기쁨 때문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인 Eoin Kenny는 자신 옆에 앉아 있던 한 러시아 공무원이 기내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며 마스크를 입과 코에 가리기를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승무원들은 그가 규칙을 준수하도록 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했지만 그 남자는 거절했다고 Kenny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