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에 항공보상금 지급하라고

항공사에

항공사에 항공보상금 지급하라고
유럽으로 날아가는 5개 항공사는 지연에 대해 승객에게 보상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아메리칸항공, 에티하드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싱가포르항공, 터키항공은 유럽법을 준수하지 않거나 법정에 출두해야 합니다.

지연으로 인해 승객들이 연결 항공편을 놓쳤을 때 보상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민간 항공 당국에 모두 말했습니다.

그러나 승객이 최종 목적지에 3시간 이상 늦게 도착하면 실제로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CAA의 소비자 및 시장 이사인 Richard Moriarty는 항공사의 입장에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항공사들의 첫 번째 책임은 승객들이 자신의 권리를 옹호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아니라 승객을 돌보는 것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소수의 항공사가 받아야 할 보상을 ​​거부하여 많은 승객을 계속 실망시키는 것을 보는 것은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그는 “승객이 체계적으로 권리를 거부당했다는 증거가 있는 경우 항공사가 정책을 변경하고 고객이 받을 자격이 있는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어느? 정부는 영국이 EU를 떠난 후에도 승객의 권리가 계속 유지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또한 모든 항공사가 가입해야 하는 옴부즈맨 서비스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항공사에

불만이 있는 승객
2015년 CAA는 Aer Lingus, Jet2 및 Wizz Air에 대해 유사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10년 이상 동안 항공사는 특정 유형의 지연에 대해 보상을 지급해야 하는 시기를 규정한 2004년 유럽 연합 규칙에 맹렬히 반대했습니다.

이 법은 이후 2014년 유럽 의회, 유럽 사법 재판소 및 영국 항소 법원의 결정을 통해 승객에게 유리하게 설명되었습니다.

그러나 매년 불만을 품은 수천 명의 승객은 보상금을 지급하기 전에 지연을 시도하는 항공사를 고소하거나 고소하겠다고 위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일부 승객에 대한 비행 지연 보상 지급을 거부한 후 항소 법원으로 가는 사건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싱가포르 항공사의 정책은 연결 항공편이 포함된 경우 보상 청구를 “보류”하는 것이라고 CAA는 말했습니다.

지연에 대한 현금 보상에 관한 현행 규정(항공사의 잘못임에 틀림 없음)은 EU 공항에서 출발하고 모든 항공사에서 운항하는 항공편에 적용됩니다. 또는 EU 공항에 도착하고 EU 항공사가 운항하는 항공편:

단거리 항공편: 3시간 이상 지연되는 경우 250유로.
중거리 항공편: 3시간 이상 지연 시 400유로
장거리 항공편: 3~4시간 지연 시 300유로 4시간 이상 지연 시 600유로.
CAA는 에미레이트 항공이 보상 미지급으로 가장 많은 불만을 접수한 항공사라고 밝혔다.

한편, 스페인의 저비용 항공사 Vueling은 영국 규제 기관으로부터 항공편이 중단될 경우 승객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업계의 최소 요구 사항을 준수하라는 지시를 받고 있습니다.

항공사 중 하나가 규제 기관에 대한 순종을 거부하고 법원에 회부되면 법적으로 무제한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