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편 지연 및 취소로 브리스톨 공항에서 ‘대학살’

항공편 지연 및 취소로 브리스톨 공항에서 ‘대학살’
브리스톨 공항은 지연, 막바지 취소 및 긴 대기열을 경험한 고객에게 사과했습니다.

승객들은 앞서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올렸는데, 이는 터미널 건물 밖에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일부 휴일은 취소되었으며 가족들은 공항에서 대기 시간 후에 집으로 돌아가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공항은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300,000명 이상의 승객이 예상되는 2019년 이후 가장 바쁜 주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난 며칠 동안 항공편이 지연되고 취소되면서 대기열이 줄고 출발 홀이 꽉 차게 되었습니다. Stoke Bishop의 Thomson 가족은 파워볼 추천 일요일에 공항에 도착했을 때 Sharm el Sheikh로 가는 TUI 여행을 취소했습니다.

Hannah는 “우리는 모두 흥분해서 그곳에 들어갔고 곧 우리 휴가가 취소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줄을 서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Hannah는 말했습니다.

“우리 중 190명은 전화번호를 부여받았고 동시에 같은 전화를 걸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아무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항공편

“우리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남겨졌고 당시 사과도 발표도 없었습니다. 그것은 대학살이었습니다.

” 가족은 TUI 직원이 공항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집에 가라는 말을 듣기 전에 다른 휴가를 예약하려고 3시간을 기다렸습니다.

Nicol Thomson은 “오전 5시부터 그곳에 있었던 모든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화를 내고 끔찍했습니다. 정말 엉망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리스톨 공항은 앞서 트위터를 통해 “오늘 아침 일찍 고객이 겪은 좌절에 감사하고 짧은 기간 동안 90분에 달하는 보안 검색대 대기열에 대해 사과한다.

“80% 이상의 고객이 20분 미만의 보안 대기열을 경험합니다. 피크 시간에만 보안 대기열을 연장합니다.

” Debbie Wardar와 Tara Pring은 친구를 만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마요르카로 가는 그룹의 일원이었습니다.More News

프링 여사는 “비행기가 출발하기 몇 분 전에 취소되었다는 말을 들었지만 아무런 설명이 없었다”고 말했다.

“상점에 음식이 없었고 물 한 병도 구할 수 없었습니다. 버거킹이 버거가 떨어져서 문을 닫았습니다.”

Wardar는 붐비는 공항에서 사람들의 안전을 염려했습니다.

“화재와 같은 비상 사태가 발생했다면 우리는 기회가 없었을 것입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들이 여행 가방을 들고 바닥에 앉아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한 시간 동안 게이트에 있었고 창밖으로 비행기가 보였습니다.”

프링 부인은 “우리는 이번 휴가를 위해 코로나19를 통해 정말 열심히 일했고 우리 친구 두 명이 이미 거기에 있어 모두에게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우리는 충격에 빠졌습니다, 절대 충격입니다.”

Easyjet은 비행 취소에 대해 그룹에 사과하며 “이것은 이전 비행에 대한 지연을 초래한 항공 교통 관제 제한으로 인해 승무원이 법적으로 허용된 운영 시간에 도달하지 않고 팔마행 항공편을 운항할 수 없게 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통제 밖이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것이 사람들의 계획에 혼란을 야기할 것임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