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마 농민들은 핵으로 오염된 물

후쿠시마 농민들은 핵으로 오염된 물을 두려워합니다.
이와키, 후쿠시마현—후쿠시마 농부들은 일본 정부가

계획한 고장난 발전소의 물 방출이 오염에 대한 우려를 되살리고 농산물 가격을 다시 떨어뜨려 원자력 재해로부터 10년의 느린 회복을 되돌릴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일본은 북동부 공장의 오염수 100만 톤 이상을 처리 후 바다에 방류할 계획이다.

국제 당국이 이 계획을 지지하고 있지만 이웃 국가인 중국과 한국의 우려와 현지 어부와 농부들의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후쿠시마

.

먹튀 베터존 구사노 히로아키(Hiroaki Kusano) 연구원은 “재해 이후 큰 폭으로 하락한 후 가격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 농부이자 지역 농업 협동 조합의 부회장.more news

제거할 수 없는 삼중수소 이외의 방사성 오염물을 제거하기 위해 물을 처리해야 합니다.

정부 계획에 따라 세계보건기구(WHO) 식수 지침의 7분의 1로 희석된 방사성 동위원소를 함유한 물이 2023년 봄쯤 공장에서 1㎞ 떨어진 태평양으로 방출된다.

전 세계의 원자력 발전소에서는 원자력의 가장 독성이 적은 부산물로 간주되는 삼중수소가 포함된 물을 정기적으로 방출합니다.

작년에 2011년 지진과 쓰나미가 북동부 해안을 강타하고 원전 사고를 일으킨 이후 처음으로 도쿄에서 판매된 후쿠시마 배의 평균 가격은 킬로그램당 506엔(파운드당 $2.00)에 다른 일부 현의 ​​배를 추월했습니다.

도쿄도 중앙도매시장의 데이터를 보여주었다.

후쿠시마

위기 1년 후, 가격은 kg당 184엔으로 다른 현의 평균 230엔보다 20% 낮습니다.

후쿠시마의 농산물은 여러 차례 방사능 검사를 거쳤으며 농부들은 선적 전에 선별 검사를 받았으며 현도 정기적으로 검사했습니다.

2011년 6월부터 방사성 세슘에 대한 농산물을 선별한 후쿠시마

농업기술센터의 오카자키 카즈히로(Kazuhiro Okazaki)는 지난 10년 동안 현지 농산물이 “철저한 테스트 과정을 일관되게” 거쳤다고 말했습니다.

후쿠시마는 2020년에 13,000톤의 배를 생산하여 일본에서 4번째로 큰 인기 과일 공급원이 되었다고 공식 데이터가 밝혔습니다.

해체

수십 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 운영업체인 TEPCO(Tokyo Electric Power Company Holdings)의 정화 작업의 일환으로 후쿠시마 제1 원자력 발전소가 해체되고 있습니다.

각각 높이가 12미터인 약 1,000개의 탱크가 현장을 붐비고 약 500개의 올림픽 규모 수영 투표를 채울 만큼 충분한 방사능 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 번 발전소의 오염된 지역을 통과한 물의 방출은 해체의 이정표를 표시하고 정화를 위한 공간을 확보할 것입니다.

폐로 작업을 감독하는 회사 관계자인 Junichi Matsumoto는 TEPCO가 물 방출과 관련된 손해를 배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쿄전력은 지금까지 위기로 인한 피해액으로 약 10조 1000억 엔(890억 달러)을 지불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