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역사 낭독 중 교사의 인종차별적 비방

흑인 역사 밴쿠버 아일랜드 중학교 혼혈 6학년 학생 가족, 교사가 N-단어 5회 사용

혼혈 학생의 가족은 흑인 역사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선정된 소설을 낭독하는 동안 N-단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한 것에 대해 밴쿠버 섬의 교사를 고소했습니다.

고소장은 지난 2월 7일 12세 소녀가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와 어머니와 할머니에게 선생님이 욕설을 다섯 번이나 했다고 말한 후 제기됐다.

“그는 ‘그것은 부적절하고 그녀가 말하기에 끔찍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년의 어머니가 말했습니다. CBC는 그녀의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이름을 짓지 않기로 동의했습니다.

먹튀

Colwood에 있는 Dunsmuir 중학교의 6학년 교사는 1977년 소설 Underground to Canada에서 수업을 듣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어떤 맥락에서든 비방을 사용하면 흑인 학생들이 급우들 사이에서 소외되고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교실에서 큰 소리로 말해서 아이들에게 직접 사용할 기회를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흑인 역사 낭독

그녀는 학교와 Sooke 교육구의 반응에 실망했다고 말한 후 2월 24일 교사 규제를 위한 커미셔너.

Sooke 교육구의 Scott Stinson 교육감은 CBC News에 교사와 관련된 인사 문제에 대해 직접 언급할 수는 없지만 교육구는 이와 같은 불만 사항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철저히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단어는 엄청난 양의 짐을 싣고 있으며, 현재 상황에서 우리 교육 시스템에서 적절한 위치를 차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어머니는 B.C.에 진정서를 제출했습니다. 흑인 역사

Stinson은 학군이 학교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인종 차별과 차별에 정면으로 맞서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이 부분에서 우리가 완벽하지 않고 실수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고 이러한 실수에서 배우고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CBC와 공유한 이메일에 따르면 학생의 할머니는 욕설 사용에 대한 우려를 교사 Kathryn Turnbull에게 직접 전달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Turnbull은 모든 학생들이 책의 사본을 가지고 있고 따라 읽을 수 있으므로 실제로 큰 소리로 발음 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앞으로 단어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요청했습니다. Turnbull은 사건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학생의 어머니는 자신도 교감에게 연락을 취한 후 2월 14일 교육구 부교육감인 Paul Block과 이야기를 나눴고 상황이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블록이 대화 중에 흑인을 묘사하기 위해 “흑인”이라는 용어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 이 말이 얼마나 경멸적인 것인지 모르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어머니는 고소장에 적었습니다.

Stinson은 Block이 그 단어를 사용할 때 책에서 인용한 것이 그의 이해라고 말했습니다. 지원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