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 Sen, 캄보디아 관광 홍보를 위해

Hun Sen, 캄보디아 관광 홍보를 위해 SEA Games 제안
프놈펜: 훈센 총리는 관련 기관, 특히 2023년 제32회 동남아시안게임 국가조직위원회(CAMSOC)와 관광부에 요청했다. 캄보디아 관광 진흥과 산업 활성화를 위한 “Visit Cambodia 2023” 캠페인 시작 후 질병, 코로나 19가 진정되었습니다.

Hun Sen

Hun Sen은 “캄보디아가 2023 SEA Games와 ASEAN Para Games를 개최함에 따라 스포츠 관광 행사를 개최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 대규모는 캄보디아 관광 진흥을 위해 2023년에 캄보디아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훈센 총리의 발언은 관광사업 검토, 관광재건 및 진흥 계획 검토 회의 폐막식에서 이뤄졌다.

7월 14일 Sokha Residence Phnom Penh에서 개최된 2단계 관광(2022-2023 하반기)의 재활 계획 방향.

동시에 총리는 캄보디아의 발전을 되살리기 위해 이 스포츠 행사를 통해 캠페인에 관련 기관과 캄보디아 국민들이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클린 캄보디아’ 캠페인에 관계 부처와 기관, 모든 시민이 동참해달라”고 말했다.
그리고 “깨끗한 도시, 깨끗한 리조트, 좋은 서비스와 좋은 환대”는 캄보디아의 이미지를 높이고 올해

SEA 게임과 아세안 장애인 게임의 조직을 축하하기 위해 “2023.”

캄보디아는 2023 SEA Games와 ASEAN Para Games를 이용하여 국내 관광의 이미지를 홍보하고 변화시키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ASEAN 회원국들도 캄보디아 땅에서 처음으로 역사적인 스포츠 행사를 확인하고 고려하고 있습니다.
거의 3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위기가 닥친 후 역내 국가들이 함께 모여 아세안의 관광 회복을 보여줄 때입니다.

Hun Sen

CAMSOC 위원회 상임 부의장인 Thong Khon 관광부 장관은 2022년 6월 23일 회의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세안 관광 장관들은 2023년 캄보디아 SEA 게임을 Kovid 19 이후의 아세안 스포츠 및 관광 이벤트로 확인하고 고려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이는 ASEAN에서 Kovid 다음으로 가장 큰 이벤트가 캄보디아 SEA 게임임을 의미합니다.

캄보디아 국가 올림픽 위원회(NOCC) 위원장이자 동남아시아 게임 위원회의 순환 의장인 Thong Kh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SEA Games 및 ASEAN Para Games 2023
캄보디아에서는 아세안의 크고 중요한 행사인 만큼 이번 작업은 주최국인 캄보디아 뿐만 아니라 아세안을

지원하는 아세안 가족 모두가 기뻐하며 캄보디아에서 열리는 이 크고 중요한 행사가 더욱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와 동시에 최근 3일 동안 동남아스포츠연맹 집행위원회와 아세안장애인스포츠연맹 집행위원회 회의를 거쳐 완성됐다.
7월 13일 아세안 10개국 대표도 올해 SEA 게임과 아세안 장애인 게임 기간 동안 캄보디아가 텔레비전

판권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동의했습니다.

국제 사회에.

이 작업과 관련하여 CAMSOC 사무총장 Vath Chamroeun은 7월 13일 회의가 끝난 후 언론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캄보디아는 예전처럼 다른 나라에 텔레비전 판권을 판다는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수입이 없어서 캄보디아는 부자가 아니지만, 캄보디아는 ‘이 텔레비전 판권을 판다’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Vath Chamroeun 씨는 “왕립 정부의 비용과 부담을 줄이기 위해 SEA 게임을 개최할 때 저축하고 더 많은 수입원을 늘려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 회의에서 달성한 핵심 포인트 중 하나이며 모든 국가가 축하하고 캄보디아를 모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국가에서 SEA 게임을 차례로 개최할 때 텔레비전 판권을 판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