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Webb 망원경은 초기 우주를 매우 예리

James Webb 망원경 관찰 능력

James Webb 망원경

새로운 James Webb 우주 망원경의 첫 번째 풀 컬러 사진이 공개되었으며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이 이미지는 우리에게 도달하는 데 수십억 년이 걸린 은하계의 빛을 담고 있는 지금까지 우주에 대한 가장 깊고 가장 상세한 적외선 사진이라고 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 브리핑에서 이 사진을 보여줬다.

제임스 웹(James Webb)의 추가 데뷔 사진은 화요일 나사의 글로벌 프레젠테이션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 사진들은 미국이 큰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세계에 일깨워줄 것이며 미국인들, 특히 우리 아이들에게 우리의 능력을 넘어서는 것은 없다는 것을 일깨워줄 것”이라고 말했다.

작년 12월 25일에 발사된 100억 달러 규모의 JWST(James Webb Space Telescope)는 유명한 허블 우주 망원경의 후속 제품으로 청구됩니다.

James

카지노 api

하늘에 대한 모든 종류의 관측을 수행하지만 두 가지

중요한 목표가 있습니다. 하나는 135억 년 전 우주에서 가장 먼저 빛나는 별의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멀리 떨어진 행성이 거주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탐사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보는 것은 SMACS 0723이라는 보기 흉한 이름으로 알려진 남반구 볼란자리에 있는 은하단입니다.

성단 자체는 실제로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약 46억 광년 거리에 있는 “단지”입니다. 그러나 이
성단의 거대한 덩어리는 훨씬 더 멀리 있는 물체의 빛을 휘고 확대했습니다.

중력 효과입니다. 망원경의 줌 렌즈에 해당하는 천문학적 가치.

6.5m 너비의 황금 거울과 초고감도 적외선 장비를 갖춘 Webb는 이 사진에서 빅뱅 이후 6억 년(우주는 13.8년) 후에 존재했던 왜곡된 모양의 은하(빨간 호)를 감지할 수 있었습니다. 억년).

그리고 그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과학자들은 Webb가 생성한 데이터의 품질을 통해 망원경이 이
이미지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물체 너머의 공간을 감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지금까지 얻은 것 중 가장 깊은 우주 관측 필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사 관리자인 Bill Nelson은 “빛은 초당 186,000마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그 작은 베이컨 중 하나에서
보고 있는 그 빛은 130억 년 이상 동안 이동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건 그렇고, 우리는 더 멀리 돌아갈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첫 번째 이미지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약 135억 년 전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우주의 나이가 138억 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거의 처음으로 돌아간다.”

허블은 이런 종류의 결과를 얻기 위해 몇 주 동안 하늘을 응시하곤 했습니다. Webb는 12.5시간의 관찰 끝에 초심층 물체를 식별했습니다.

NASA와 그 국제 파트너인 유럽 및 캐나다 우주국은 화요일 Webb에서 추가 컬러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논의될 주제 중 하나는 다른 중요한 목표인 태양계 밖의 행성에 대한 연구를 다룰 것입니다.

증권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