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 DeSantis 주지사의 민주당 도전자

Ron DeSantis 주지사의 민주당 도전자 Charlie Crist는 플로리다에서 주 소득세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하고 6%의 판매세가 ‘너무 높다’고 말했습니다

Ron DeSantis

플로리다의 민주당 주지사 후보인 Charlie Crist는 금요일 선샤인 스테이트에 주 소득세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며 주의 판매세가 “너무 높다”고 말했습니다.

Crist는 ABC의 View에 출연하여 “Charlie Crist가 주지사라면 주 소득세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ist는 11월 8일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공화당원 중 한 명인 Ron DeSantis 주지사와 맞붙게 됩니다.

세금에 대한 Crist의 언급은 View 호스트 Joy Behar가 그에게 낮은 세금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플로리다로 이주하고 있는지 물은 후에 나왔습니다. Crist는 주정부가 주로 “너무 높은” 판매세와 재산세를 통해 청구서를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는 주 소득세가 없는 9개 주 중 하나이며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6%의 판매세가 있습니다. 뷰가 촬영된 뉴욕시의 총 판매세는 시세와

주세를 합하면 8.875%이지만 주세는 4%입니다.

내부자의 질문에 응답하여 Crist의 캠페인은 플로리다에 대한 세금 제안과 관련하여 현재 공유할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잭슨빌에서 Crist는 재산 보험료를 낮추겠다고 약속했습니다.

Ron DeSantis

토토 직원 Crist가 선출되어 세금을 낮추기 위해 움직여야 한다면 그는 주의 예비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DeSantis는 플로리다가 6월에 220억 달러의 흑자로 가장 최근 회계 연도를 마감했다고 자랑했습니다. 미국 전역의 주들은 팬데믹 기간 동안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올렸고, 미국 구조 계획(American Resue Plan)이라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코로나19 부양책으로 현금이 넘쳐났습니다.

Crist는 민주당의 주지사 지명을 받은 직후인 8월 31일에 하원에서 사임한 전직 하원의원입니다. 그는 당시 공화당원이었지만 2007년부터 2011년까지 플로리다 주지사를 지냈습니다.

Crist의 발언에 대한 질문을 받은 DeSantis 캠페인은 주지사 및 하원의원으로서 Crist의 기록을 비난했습니다.

드산티스의 선거운동 대변인 린지 커넛은 “찰리는 주지사로서 세금을 인상했고, 워싱턴의 무모한 세금과 지출 의제를 지지했으며, 심지어

기회가

주어진다면 다시 하겠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찰리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지만 플로리다 사람들은 바닥 없는 거짓말의 구덩이를 똑바로 볼 수 있습니다.”

Crist가 주지사였을 때 GOP가 통제하는 입법부는 담배에 대한 세금 인상, 낚시 및 자동차 태그에 대한 수수료 인상을 포함하여 예산 부족을 메우기 위해 22억 달러의 새로운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된 법안을 그에게 보냈습니다. DeSantis 캠페인은 Crist가 “필요하다면” 앞으로 세금을 올릴 것이라고 말한 “The Ed Show”에서 2013년 MSNBC 인터뷰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Crist는 MSNBC 인터뷰 당시 민주당원으로 주지사에 출마했습니다.

DeSantis는 주에 등록된 공화당원이 민주당원보다 많기 때문에 11월에 재선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지사는 또한 특히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출마하지 않는 경우 2024년 백악관의 최고 경선자로 간주됩니다. Crist는 View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경주에서 약자임을 인정했습니다.

DeSantis는 8월 30일에 재선된다면 “플로리다주 역사상 가장 큰 감세”를 시행할 것이라고 공언했습니다. 그는 수요일에 그의 제안의 첫 번째

부분을 발표하면서 입법부가 통근자를 위한 통행료를 50% 줄이는 것을 승인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